6.27일자 알트코인 트윗 소식 번역 정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오늘 알트코인 소식 전해 드리겠습니다.

아라곤 공식 트위터

아라곤.jpg

아라곤이 지난주 업데이트 소식을 놓친 분들을 위해서 링크를 남겼습니다. 아라곤은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으로 설립자가 이더리움 재단에 근무하다가 나왔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크게 주목받고 있는 코인은 아니지만 발전가능성은 굉장히 크다고 생각됩니다. 비트렉스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LBRY 공식 트위터

lbry.jpg

라이브러리 코인이 트위터 팔로워 9000명을 달성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라이브러리 코인은 영화결제, 대학강의 결제, 음악, 미디어 등을 결제하는 플랫폼을 목표로 개발중입니다. 얼마전 라이브스트림을 통해서 베타버전 업데이트 소식을 전한 뒤로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골렘 공식 트위터

골렘.jpg

뉴욕타임즈에 골렘이 언급된 지 얼마 안되어 이번에는 포브스지에 언급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골렘 마켓팅 부서에서는 언론홍보를 통한 인지도 확장을 최우선으로 꼽나봅니다. 아무튼 축하할 일임에는 틀림없네요ㅎㅎ

지캐시 공식 트위터

지캐시.jpg

지캐시가 어제 완료된 업데이트 소식을 다시 전하면서. 하드포크는 전혀 계획중에 없다고 밝혔습니다. 아마도 이더리움의 POS 전환을 염두에 둔 발언이 아닐까 싶습니다. 채굴자들이 꼽는 채산성이 가장 높은 코인이 두개가 있는데 하나가 이더리움이고 다른 하나가 지캐시입니다. 현재 이더리움은 POS 전환 문제 때문에 채굴자들의 고민이 많은데요. 아마 예정대로 흘러간다면 이더리움을 채굴하던 분들이 지캐시 채굴로 유입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리스크 공식 트위터

리스크.jpg

리스크가 재정보고서를 올렸네요. 아무래도 다른 실물 투자와 가상화폐 투자의 가장 큰 차이점은 결과물을 눈 앞에 볼 수 없다는 것인데요. 가상화폐 투자에 앞서 그 업체의 로드맵이나 개발진을 보면서 대략적인 윤곽을 잡을 수 있고, 슬랙을 통해 개발자들과 질의응답도 가능하지만, 지속적으로 투자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사항은 역시 투자금을 어디에 얼만큼 쓰고 있는가, 그 중 개발비는 얼마가 들어가고 있는가 하는 부분일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모두가 다 볼수 있는 공간에 투명하게 재정보고서를 올린다는 건 자신감의 표현이라고도 볼 수 있겠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오늘도 코인들 가격을 보면 한숨이 나오지만 시장 회복력을 믿어 봅시다.
모두 즐거운 밤 되세요^^

Sort:  

요즘은 정말 눈물이 앞을 가릴....것까지는 아니지만.. 행여나 팔아버릴까봐 그냥 쳐다도 안보고 있네요 ㅠㅠ 코인뉴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골렘소식 반갑네요, 잘보았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