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스팀보상받았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wonjungyi 입니다..얼마전 첫스팀잇 보상을 받았네요..기분업되서
스팀파워업했네요.. ㅎㅎㅎㅎ
스팀잇에 들어와서 글을쓰고 올리는게 쉽지만은 않터라고요..점점더 자신감도 떨어지고
하지만 유저님들의 좋은글들 보면서 많은걸배우고 알지못했던 신세계을 경험합니다.
비트코인이 뭔지도 몰랐던 제가 코빗에서 스팀도 구매하고 여하튼 앞으로 스팀잇의
좋은성장과 발전 좋은상상을 해보렵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저도 아직 뉴비지만 매일 포스팅하려고 노력중입니다. ^^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ㅋ 첫보상을 받은시기를 보니 저와 비슷하게 시작하셨네요~ㅎ 같이 열심히 해봐요 ㅎㅎ

네..감사합니다..화이팅해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네..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저도 얼마전 첫 보상의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ㅎㅎ
팔로하구갈께여^^

네~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kwonjungy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우 와우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full 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 많이 하세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스팀은 정말 좋은 곳입니다 환영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

저도 오늘밤에 첫 보상을 받는데... ㅎㅎ
무튼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오~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Congratulations @kwonjungyi!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wonjungy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