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3일전 스팀잇에가입했네요 .. 페이스북.sns.인스다그램 전혀 활동하지않던 제가 스팀잇에 들어와서 많은분들의 좋은글들 전문적인 지식과견문을 보면서 제자신 스스로가 한걸음 한걸음 배워나가는 입장으로 용기내어 몇자적어봅니다... 앞으로 제가 스팀잇에서 많은 활동을 할수있을지 솔직히 너무도 초보수준인 저에게 좀 망설여지기도 합니다... 아직은 글을읽고 upvote하고있고 생소하고 나도 잘할수있을까하는 의구심도 들지만 천천히 배워보고 공부하려합니다..스팀잇의 유저분들과 인연을맺고 소통하려하니 어여쁘게 봐주세요..감사합니다

Sort:  

스팀잇 이용에 있어 필요한 사항을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스팀잇 가이드(2017.06.13)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과 긍정적인 의견(2017.06.18)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아무런 활동 안하다 스팀잇만 하게 되었어요. ^^ 확실한 동기부여가 있으니깐요 ㅎㅎ

저도 반가워요..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넹.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반가워요...잘부탁드려용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네..감사해요..

너무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 없을 것 같아요. 너무 어렵게만 생각하시면 진입장벽이 높아보일 수 있거든요^^

여튼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네..감사합니다.

저도 첫 sns가 스팀잇 입니다.

같이 힘내서 열심히 해보시죠..

화이팅 입니다.

그래요..^^ 우리화이팅해요.. 용기가나내요..감사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

저도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갈게요!

저도반갑고 감사해요

안녕하세요~주황아재입니다. :) 늘 @kwonjungyi 님 포스팅 응원하겠습니다.
음...저도 초보라 드릴말씀은 없지만 자신있는 분야의 글, 일상, 유용한 정보를 올리시면 될거같아요! 음...그냥 올리고싶으신글 올리세요..ㅋㅋㅋ 화이팅!

저도 일상.제가 좋아하는운동 위주로 올릴까해요... 천천히 다가갈께요..응원부탁드려요...

오오 요즘 운동을 해볼까 하는데 @kwonjungyi 님 포스팅을 자주 봐야겠어요 :)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sns 해본적이 없었는데요.
하시다보면 재미있으실거에요~

그렇거라생각되요..^^저를 변화시키고 싶기도하고 뭔가 잘하고 싶은 강한 의욕 차근차근 다가가고 싶어요.. 서두르지말고요... 감사합니다.

운동 위주로 올려보세요 :)

네.. 감사합니다...

저두 어제가입했어요 잘부탁드려용

네~~^^저두 잘부탁드립니다..

방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