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학습지 삽화는 했었죠~
영업을 안 뛰고 지인들을 통해서
들어오는 것만 했더니 백수로 노는 날이 더 많았지만요 ~ㅋㅋ
그나저나 이건 저작권엔 안걸리겠죠~?
한두개 올리는거는요~-,,-

흠,,, 글쎄요~ 출판사에서 의뢰한 거라서 저작권이 출판사에 있어서 그런 거죠??

지인이 다니는 회사에서 학교에 교육용으로 납품 한다고 했는데
그회사가 출판사는 아닙니다.
애니메이션도 들어가고 한다더군요
수업시간에 프로젝트로 쏴서 어떻게 한다던데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쉽게 말해서 외주의 외주일이져 ㅋㅋ

흠... 그러면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어디에 실린 삽화라는 출처를 밝혀 주면 될 것 같아요. 원저자시니까요~.

그 회사가 망한걸루 알고 있는데 그래도 해야되겠죠?
계약서를 찾아야 하는데 ㅋ~
어떻게 게임회사두 그렇구 삽화 외주일도 그렇구
조그만 회사는 계속 망하니 ~ ㅠㅠ
어쨌든 신경써 주셔서 갑사합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아 ㅠ.ㅠ 정말 알 수 없네요. 출판계는 오~래 전부터 어렵다 하고... 제가 몇 년 전에 일했던, 스타강사 님이 소속되어 있어 절대 망할 것 같지 않았던 출판사조차도 세금 폭탄을 맞더니 망했습니다. T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