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oden Life] 웰컴 투 커플천국~~ 보기만해도 설레는 "커플펜♡"

in #kr6 years ago

캬. 펜마다 이야기가 담겨 풍성하네요.^^ 역시 펜엄마답습니다. 그나저나 댓글에 스티미언에 대한 숨겨진 비밀들이 많네요.. 사실 저만 몰랐던 비밀들 ㅠㅋㅋㅋ

Sort:  

누구나 한번씩 겪고 지나가야하는 하나의 관문같은 것이지요~ㅋㅋㅋㅋㅋ
또 하나 더 있는데... (@successtrainer 님과 @siritable 님도 그렇고 그런사이래요~~~ > <♡)

@manizu 님 오랜만에 소환당해서 날라왔습니다 ㅎㅎ 마니주펜공방(?) 인기가 엄청난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