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EOS VC(Partnership Announcement) 2번째 기업 "Galaxy Digital" 발표

in #kr6 years ago

이더리움을 보유중인데 모두 eos 로 전환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이더리움은 pos 전환까지 개발에만 집중하기로 한 것 같아 들려오는 별다른 소식이 없어서 그런지 원래는 50:50 정도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었는데 eos 가 이더리움 대비 많이 올라서 이젠 20:80 정도네요
수수료에 대한 분명한 차이점으로 인해 두 블록체인은어느 하나가 다른 하나를 압도한다기 보다는 상생으로 갈 것 같은데 (하나는 스타트업, 하나는 엔터프라이즈 급에서 활발한 블록체인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뮤직홀릭님은 대부분 전환 하신 상태인가요?

Sort:  

저는 이더를 800개를 가지고 있었는데 모두를 EOS로 투자 했습니다.
처음엔 100개만 들어갔는데 점점 늘어나서 나중엔 다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저는 후회를 하진 않고 있습니다.
지금도 잘 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대신 @kyujin0222님께서 추후 이더리움을 보면서 이더리움의 상승때 후회하는 마음을 안가질 수 있다면 이오스 쪽으로 비중을 더 늘리셔도 좋지만 그렇지 못하시다면 분산해서 가지고 계신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저는 둘다 훌륭한 포트폴리오라고 보고 있습니다.

800개가 전부 eos라면 보유량이 엄청나군요ㅋㅋ 든든하시겠습니다

네..ㅎㅎ 든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