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nding for artists: Day2]@zzoya님 일러스트 “상품 판매”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저도 C셋트요 >_<
쪼야님 한국 오시면 만나러 가야겠어용!!ㅎㅎ

Sort:  

즉석 팬미팅!
상품을 구입하시면 쪼야님 친견가능!
지금 구입하신 분들은 특전으로 악수도 가능합니다.

꺍! >_<

꺄~!! 감사해요 경아님!!!!
소요님 팬미팅도 준비해드릴게요! ㅋㅋㅋㅋㅋ
소요님이 싸인도 해주실거예요. to. 사랑하는 경아님

넘 좋아영!!ㅋㅋㅋㅋ 쪼야님 소요님 5월에 뵐 수 있음 좋겠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