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포스팅에 구분선으로 멋내기] 구분선 대방출 1탄

in #kr6 years ago

와 야니님, 제가 잘 알아요
이거 생각보다 시간 엄청 걸린다는거!ㅋㅋ
이 정성을 다른분들이 알아주셔야 할텐데!ㅎㅎ
멋진 구분선들 잘 구경하고 갑니다 :-)
이 글을 통해서 글쓰기 즐거워하시는분들이 많아지기를!!

Sort:  

ㅎㅎ..생각보다 깨작깨작 시간 많이 잡아먹더라구요.
그래도 재미있게 했어요.
아이디어 감사해요. 또 뵐게요.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