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인터넷에도 인수 "추진"이라는 얘기만 있고 인수 "했다"라는 글은 없는데 뭘 보고 인수가 됐고 실질적인 주인일꺼다라고 추론하신건가요?

인수됐으면 공시도 나갔을테고 보도자료 몇개 나가는게 당연하죠

글 내용이 대부분 의심->추론->단언 하는 흐름으로 가는 내용인데 인터넷 서칭 외에 단언하고 확신있게 말씀 하실만한 소스나 근거가 있으신지 되묻고 싶네요 (~한것입니다. 의미 심장하죠 등등)

음.... 비상장회사의 경우 대기업집단이 아니면 공시의무가 없습니다.

키위컴퍼니가 토큰뱅크 인수 추진 파토나서 쫑났고 현재는 서로 전혀 관계가 없는(지분관계가 전혀 얽혀있지 않은) 회사인건 알고 쓰신건지 모르겠네요

인수가 쫑난것을 확실히 알고 있는 분인줄 알고 물어봤습니다. 확인되면 위 글은 고치겠습니다.

글에 언급된 당사자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사실관계를 알고 있는 사람으로써 제시해줄 오픈된 근거는 없네요. 왜냐면 애초에 인수 완료된적이 없고 인수했다는 기사,자료도 없으니 그걸 반박할만한 오픈된 근거도 없지요(애초에 반박할 이유가 없으니)

애초에 인수됐다는 얘기도 없고 추진만 했고 이후 소식이 없는데 인수됐다고 확정하듯이 얘기하시니 뭐... (인수가 됐다면 인수 한걸 보도자료로 안내는게 정상적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그것도 상장사에서요)

제가 삼성전자 인수 추진하고 (당연히 안되겠죠?) 보도자료 내면 제가 실질적인 삼성전자 주인이 되나요?

음.. 그정도 까지 말씀하신다면야....

당사자는 아니어도 어느정도 사실관계를 알고 계신분 말이라면 믿어야 하겠네요.

알겠습니다. 그래도 Nper 의 ICO과정에 키위컴퍼니가 관련되어 있는건 사실로 보이니 이점 고려해서 수정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