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후기] 반드시 봐야할 영화 꼭 봐야될 영화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629_150601244.jpg

허스토리 후기,관부재판의 실화 영화! 반성이 되는영화

6/28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juheepark님의 주최로 극장밋업이 진행되었죠~
비바람이 부는 가운데 영화를 빨리보고싶은 마음에 5시 59분 퇴근했습니다 ^^
가슴이 먹먹하고 정신이 힘들정도였지만 어떤 일이 있었는지 자세하게 알수있었고
관부재판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이 영화를 통해서 알게되었고 꼭 권해드립니다

우리가 꼭 기억해야 될 사실과 역사니까요 ..외면해서도 잊어서도 안되는..


허스토리.png

'허스토리'를 보면서 우리나라의 여성인권이 이렇게까지 올라 온게
얼마 되지 않았는다는 거의 대해서 놀랬어요 할머니들은 매춘부라고 손가락질하는 사람들..
그 당시에 어떤 시선을 가지고 할머니들을 대했는지 알수 있었어요
그런 한씬 한씬 볼때마다 우리나라 사람들도 잘한건 없는것 같네요

관부재판영화지만 할머니들의 성장영화으로도 느껴졌어요
처음에는 위축되고 무서워서 숨었지만 재판을 진행할수록 당당하게 변화는
모습들이 참 좋았습니다 타인의 시선, 증언을 하기위해 싫은기억들 되새겨야 하는 괴로움
너무나 힘들지만 할머니들이 멋지게 이겨낸것같아요

배정길 할머니가 "17살로 돌려도!!" 라고 하시는 장면 제일 많이 운것같아요
일본정부의 진심어린 사과.. 그렇게 힘든일인지 .. 제 4살 배기 조카도 잘못한일을 했으면
잘못했어요 이한마디하는데 .. 4살 어린아이만도 못하네요 ..
심적으로 좀 힘든영화 인것같아요 답답해서 한숨쉬고 울고 가슴을 치기도했구요
저도 이렇게 답답한데 할머니들은 오죽할까 ..
하지만 정말 느낀점이 많은 영화네요 우리가 얼마나 무지했는지 관심이 없었는지를요
앞으로 좀더 관심을 가져야 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KakaoTalk_20180629_150343777.jpg

정말 좋은 영화 한편 잘 보고왔어요 오랜만에 연기구멍 없는 좋은 작품 본것같습니다!
밋업 준비하셔서 고생하셨구용 좋은영화 만드신 @juheepark 님 박수를 짝짝짝!
다음에도 극장 밋업 하면 언제든지 달려가겠습니다 ~
개인적사정으로 2차는 안갔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꼭 참석 해볼려구용

Sort:  

오.. 이젠 극장 밋업까지! 스팀잇의 열기가 오프라인에선 아주 뜨겁게 번지고 있군요 ㅋ
다 같이 우르르 즐거우셨겠네요!

네네 너무 즐거웠어요 이래서 다들 밋업을 자주나가나봐요 ㅎㅎ

라곰님 넘나 반가웠어요 ㅎㅎㅎㅎ정말 아쉽!!! 담에 또 만나요

네네 다음에 선유기지에서 뵈용~~

라곰님 넘 우셔가지고 제가 맘이 아팠어요..흑
담엔 꼭 2차까지 함께 해요 :) (우리능 또 만날 날이 왠지 곧 코앞일 것 같은...)할머니들과 원고단 단장의 성장영화죠 - 따뜻한 리뷰 감사해요!

ㅋㅋㅋ 정말 조만간 봐요 ㅋㅋ

오오~~~이런 좋은 영화가!!! 슈퍼울트라판매여왕 라곰님의 심금을 울렸다면 대박이네염!!

허스토리 보세요 :)

오.........저거 보면 전..

ㅋㅋㅋ 뉴비존님 정말 똑같이 생겨서 놀랬어옄ㅋ 꼭꼭 이영화 보셔야되세요~~

ㅎㅎㅎㅎ다들 프사와 사진 매칭에 빵터지죱 ㅋㅋㅋㅋ 꼭 봐야하는 영화군욥!! (문화 생활을 안한지가 어언..........ㅠㅠ 흑우흑우)

나도 모르게 울게 되는 부분이 많죠 저도 17살로 돌려달라는 부분에서 눈물 훌쩍훌쩍...라곰님이랑 같은 부분에서 울었다니 기분이 이상하네요

진짜 명장면인것 같아요 ㅠㅠㅠ 그만큼 김해숙 배우님이 연기를 진짜 잘란듯 ㅠㅠ

다시 한번 알아보는
위안부 할머님들을 마음속에 새기자...

꼭꼭 그러자 !!!!

진짜 뭉클... ㅋㅋㅋ 근데 눈물은 안흘맀다 남즈아!!

저도 밋업 참여하고 싶었어요.ㅠㅠ

다음 밋업때 꼭 뵈용~~ ^^

아닛 라곰님!!
스팀시티에서 너무 반가웠어요.
랜선친구에서 오프라인으로 재회하는 이 짜릿함이란ㅋㅋ
근데 예고 없이 라곰님을 만나서 반가움의 표현을 잘 못한거 가탕유ㅠㅠㅠㅠㅠ 다음 밋업이 있다면 그때 봬요!

맞아요 ㅋㅋ 이날 너무 덥고 서로 정신없어서 인사를 제대로 못한것같네요 ㅋㅋㅋ 다음 밋업때 꼭 뵈용~~

라곰님 반가웠어용~ ^^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 네 반가웠습니다 ~~~~욕하는줄 알고 놀랬어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파~♨ 스파~♨ 스파~♨ 팍팍 스파업~! ㅋㅋㅋㅋ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