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4. 별 다를 것 없는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 고마운사람, 그리고 라라의 노래 추천 :)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야모야 ㅋㅋㅋ
애정애정 리스트 제가 먼저 만천하에 공개해버렸네요 ~ !!
앞으로도 친하게 지내요 ! 'ㅡ')/☘

Sort:  

당연히 앞으로도 라라님한테,
제 사탕 왕 많이 드릴거임!! 'ㅡ')/🍬🍬🍬 ㅋㅋㅋㅋㅋ

(이번 프로필 사진도 라라님 분위기랑 잘 어울려요!! ^-^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