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이드] #4. 로그인 개인권한 키(패스워드/key)의 모든 것!! (feat. 마스터키 쓰지마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오잉 두번 안되는거예요? ㅠㅠㅠ 왜...왜때문에.. 그럼 있어봐바요...
시크하게 .. 흔적 남기고 가고 싶었는데 실패...

기다리면... 누군가 와줄거예요.
구구절절 얘기하고 리스팀합니다.ㅠㅠ

Sort:  

ㅋㅋㅋ시크한 이미지 실패!! 'ㅡ' ㅎㅎㅎㅎ
(라라님은 역시 시크함 보다는 귀여운 이미지로 가시죠 'ㅡ' ㅋㅋㅋ)

멍멍님들이 바쁘셔서 못 오시는 듯 해요!! ^-^ ㅎㅎㅎㅎ
그래도 라라님의 마음 왕 넘치게 잘 받았습니다!! 'ㅡ' ㅎㅎㅎㅎ
리스팀까지 해주시고!! ㅎㅎㅎ 제가 더 @고마워요 !!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