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무사는 임신의

in #kr6 years ago

musa la gata 2.jpg

캐논 6ti 카메라로 찍은 사진


며칠 전에 나는 너에게 나의 강아지 토비에 대해 말해 주었어.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그는 훨씬 더 대단하고 불안하지만 이 포스트에서 나는 그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고 오히려 사촌들의 고양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요.

무사는 검은 색과 흰색의 섞인 갈색 고양이이에요. 내 사촌들은 2년 전에 그녀를 길거리에서 제지했고 그 이후로 그녀는 우리 가족의 일원이 되었어요. 그녀에게 재미 있는 일이 생겼어요. 무사는 집을 떠나는 것을 좋아했고, 매일 오후에 탈출했어요. 어느 날 우리는 그녀가 이상한 것을 알아챘고, 그녀는 많이 잤고, 그녀의 가슴은 부어 올랐어요. 한때 우리는 그녀가 임신했다고 생각했고 그녀를 수의사에게 데려갔어요. 놀랍게도, 그 고양이는 임신하지 않았지만 첫번째 열을 가질 것이예요.

우리가 얼마나 부끄러운 일인가!:(
![musa la gata.jpg]()
캐논 6ti 카메라로 찍은 사진

저는 그녀가 우리가 더 많은 새끼 고양이을 원한다는 것을 감지했다고 믿는데요. 그래서 그녀는 길거리 고양이를 정말로 임신할 때까지 매일 다시 탈출하곤 했어요. 우리는 이미 거짓 경보를 받았기 때문에 그녀를 수의사에게 데려가지는데 곧 우리는 고양이가 점점 더 뚱뚱해 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나서, 정말. 이번엔 그녀가 임신했어요.

이 새로 태어난 새끼 고양이들을 어떻게 다루어야 할지 조언해 주시겠어요? 그녀는 새끼 고양이들을 매우 좋아해요.

()
Sort:  

새끼 고양이들 보여주세요.

응 물론이지!

IMG-20180530-WA0005-01.jpeg

와우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