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가기 위해 토비 훈련😍!

in #kr6 years ago (edited)



아녕하세요!!! 저는 로레나입니다다시 한번 저는 한국어로 올바르게 쓰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다른 때에는 저는 그들에게 저의 강아지인 푸그에 대해 말했어요. 그 이름은 토비예요저는 매일 그를 더 사랑하는데 언젠가 그것은 저를 조금 인내심을 잃게 만들어요 🤔 저는 그것이 그를 훈련시키기 위한 노력이었다는 것을 고백해요.

제가 가장 먼저 돈이 든 것은 그에게 올바른 장소에서 오줌을 눈 만드는 법을 가르쳐 주는 것이었어요. 오와!!!! 그것은 많은 인내를 필요로 했지만, 마침내 우리 둘 다 그것을 성취했고 승리했어요. 제가 그걸 어떻게 했지? 그를 다치게 하지 않았어요.

저는 아파트에 살고 있어서 저는 그에게 집의 숨겨진 구석에서 오줌 누는 법을 가르쳐 주었어요. 그가 소변을 제대로 못 봤을 때 저는 그와 이야기를 나누고 그를 제자리로 데려갔어요. 그는 조금씩 어디서 오줌을 누어야 할지 이해하고 있었어요. 그가 알맞은 장소에서 오줌을 누었을 때, 나는 그에게 개 비스킷으로 보상했어요. 2주 만에, 토비는 그의 욕실이 어디 있는지 이미 알았아요. 저는 그를 때릴 필요가 없었다. 사실 저는 동물 학대를 100%반대해요. 명령적인 목소리와 많은 인내심을 가지기 위해서만 필요해요. 그들은 매우 똑똑하고 사람들이 그들에게 말하는 것을 이해해요.

토비가 좋아하는 다른 것들



저는 그에게 백신을 투여한 후 매일 20분씩 산책을 시키기 시작했어요. 하루의 그 순간 그는 그것을 사랑할 것 같아요왜냐하면 제가 밖으로 나가려고 끈을 잡았을 때 그는 흥분하고 그의 꼬리를 필사적으로 움직인다.

저는 또한 그가 사랑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나뿐만 아니라그에게 다가가 아름답게 이야기하는 모든 사람과 함께.

우선, 저의 나쁜 쓰게에 대해 사과하고 싶어요. 사실 나는몇달 전에 한국어를 공부해 왔는데저는 블로그를 통해 연습하고 싶어요. 제 나라에는 내가 연습할 수 있는 한국인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내가 여기에 한국어로 쓰기로 결정한 이유예요. 아마도 나는 내 언어를 연습할 수 있는 다른 친구들도 사귈 수 있을 거야 해요.ㅎㅎㅎ언어에 대한 저의 모든 결점을 말할 수 있다면, 저는 저의 도움에 매우 감사할 것이에요.
Sort:  

Mastiffs wore armor and were sent after mounted knights in Roman times.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