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저의 작고 장난 꾸러기인 토비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tobi.jpg

안녕하세요! 또 저에요.

우선, 저의 나쁜 쓰게에 대해 사과하고 싶어요. 사실 나는몇달 전에 한국어를 공부해 왔는데저는 블로그를 통해 연습하고 싶어요.


“저는 행복의 비밀은 모르는데분명히 개도 있어요”.어느 시점에서 나는 그것을 인터넷에서 읽었지만 저는 내 애완 동물이 있을 때까지 그것을 믿지 않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저는 저의 작고 장난꾸러기 애완동물 소개할게요.


![tobbi.jpg]()

그의 이름은 토비에요 내 애완 동물의 품종은 푸그 카를리노이에요. 토비를 먹기 전에, 저는 이 종의 개들이 매우 침착하고 단지 자고 코를 골고 싶어 한다고 생각했어요. ㅎㅎㅎㅎㅎ 제가 얼마나 틀렸는지!!! 진실은 그들은 매우 부드럽고, 사랑스럽고쾌활하고 완벽한 개들이라는 것이에요. 그리고 그들은 또한 매우약간 무례하기도 하고 안절부절하기도 해요.


토비는하루 종일 집 주위를 뛰어다녀요. 그는 내 신발을 거의 다 물어 버렸고 내가 그의 얼굴에 난 주름살을 깨끗이 해야 할 때 그는 매우 불안해 해는데그는 매우 장난 꾸러기 강아지이지만, 나는 그를 정말로 사랑해요. 그가 없는 저의 삶은 상상할 수도 없어요. 이번에는 토비와 함께 있으면서 이 종의 개에 대해 몇가지를 배웠어요:


  • 그들의 사랑은 무조건적이고, 여러분이 사랑을 주는 것처럼, 그들은 또한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해요. 그들에게는 그들의 주인의 관심을 가지는 것이 정말 중요해요.
  • 그들은 노는 것을 좋아해요. 하루 종일 일을 하다 보니 밤에 집에 오면 그를 데리고 나가 산책을 시켜 주고 하루에 1~2시간 정도 이웃을 걸어 다녀요.
  • 그들은 음식을 좋아해서 나는 보통 하루에 서너번 먹는데 이것은 수의사에 의해 나에게 추천되었어요.
  • 토비는 거의 모든 여행을 나와 함께 가요. 특히 우리가 해변에 갈 때. 그는 바다를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의 모든 백신을 잘 관리하려고 노력하는 거요. 아니면 여러분이 병에 걸릴 수도 있고요.
  • () ![tobi2.jpg]

    Sort:  

    화이팅 하세요~
    한국어가 점점 실력이 늘기를 응원합니다.

    @noisysky 안녕하세요! 저를 격려해 주셔서 감사해요. 단순한 언어는 아니지만, 저는 자주 돌아다닙니다.

    👨 토비 귀엽네요. 파이팅하세요! :)

    @ibobbymari
    Thank you! Yes, it's a very cute puppy. I'm in love with him.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우와 한국어실력이 무척 좋습니다. 이렇게 토비를 설명하면서 더 많이 느실거예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내가 한국어에 대해 조금이라도 아는 것으로 토비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설명하려고 노력한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여전히 좀 더 명확하게 말할 수 있을 만큼 자신감이 없다. 나는 잘못되지 않을 것이다. @tripntravel

    잘 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

    감사합니다 @tripnytrav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