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경제의 기적

in #kr6 years ago (edited)

![한국 경제의 기적.jpg](

  석유를 생산하지 않는 나라가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경제 기적 중 하나가 될 수 있을까요? 답은 ´예’이고 그의 이름은 대한민국이예요. 한국전쟁 이후, 한국의 경제는 황폐해 졌는데 이 나라는 불사조처럼 재 탄생하였고 세계에서 가장 빠른 시일내에 강력한 경제 대국이 되었어요. 무순 일이 이나라에 일어났나요?

 한국사람들은 자녀들이 자유롭게 공부를 할 수 있는 교육환경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어요. 생활비 중에서 음식 보다는 먼저 교육비를 지출했어요. 이러한 인적 자원이 축적되어 여러 산업 부분이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동시에 기술 개발과 투자를 촉진했어요. 우리도 대한민국을 본보기로 삼아서 그들의 경제정책을 연구한다면 , 머지않아 지금의 경제 위기를 벗어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우선, 저의 나쁜 쓰게에 대해 사과하고 싶어요. 사실 나는몇달 전에 한국어를 공부해 왔는데저는 블로그를 통해 연습하고 싶어요. 어떤 때는 음식이 있을 것이고 다른 때는 여행이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두가지 것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이다.


Sort:  

한국어를 매우 잘 적으시네요 ㅎㅎ 한국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XD

@hogu 감사합니다!!! 하지만 제가 한국어를 공부하 지 5개월 되었기 때문에 저는 한국어 쓰기의 좋은 안 믿어요. 정말 언젠가는 한국어로 글을 잘 썼으면 좋겠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