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글라이딩, 놀라운 경험입니다 (KR Version)

in #kr6 years ago (edited)

valando 1.jpg

OWN PHOTO. GOPRO HERO 5

지구는 정말 아름다운 경치로 가득 차 있어요. 이 광경을 하늘에서 보기는 상상을 할 수 있는가요? 음, 저는 너에게 그것이 믿을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어서아래에 제가 여러분께 패러글라이딩에 대한 저의 경험에 대해 조금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 저는 용기의 최고의 예시가 아니라고 말하고 싶어요. 그들은 제가 얼마나 무서울 수 있는지 상상하지 않는에요. 하지만 제가 하고 싶은 일이 있을 때, 저는 용기를 내어 두려움이 나를 압도하지 못하게 하려고 노력해요. 그리고 그것이 바로 제가 패러글라이딩를 타고 날기로 결심했을 때 했던 일입니다. 비록 거짓말을 하지는 않겠지만, 저는 두려웠어요. 특히 5분 전에 만난 남자와 경사면의 허공으로 뛰어들기 직전에 마이에요.

![volando 3.jpg]()
OWN PHOTO. GOPRO HERO 5


중요한 것은 두려움과 모든 것을 가지고 저는 앞으로 나아가기로 결정했어요. (제가 이미 돈을 지불했고, 경제적이지 않았기 때문에이ㅔ요). 저는 한 손으로 고프로를 잡았고 다른 손으로는 낙하산 손잡이에서 최대한 강하게 잡어요. "3,2,1, 뛰어, 뛰어!"그리고 제 발이 땅에 닿지 않는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너희에게 맹세하건대, 나는 천분의 일초 안에 "나는 죽을 거야!"라고 생각했어요. 제 몸은 두려움랑 아드레날린랑 행복감의 혼합이었는데그 공포증은 순간적이었어요. 그가 저를 죽이지 않았고, 그가 넥타이 없이 자유로운 새처럼 날고 있는 것을 깨달았을 때, 저는 마음이 평온했고, 긴장을 풀고 이 놀라운 경험을 즐기기 시작했어요.


저의 비행은 약 30분간 지속되었어요. 우리는 이륙 지점에서 약 2,900미터를 비행합니다. 그곳의 공기는 쾌적하고 훨씬 깨끗해요. 아니면 적어도 내가 그렇게 느꼈던 거야. 모든 것이 이상향처럼 보였어요. 머리 위에 보이는 산들과 거리, 그리고 차들은 작아 보였고 저는 크고 매우 커 보였어요.

이 패러글라이딩에 관심 있으세요? 이것들은 나의 개인적인 경험에 기초한 나의 추천 사항들이다.




volando 2.jpg
OWN PHOTO. GOPRO HERO 5

  • 첫번째로, 여러분은 비행기를 타기 전에 어떤 무거운 것도 먹지 않으려고 노력해요. 나를 믿어, 만약 네가 배를 아프게 한다면, 그것은 전혀 재미 없을 거야 해요.


  • 매력은 잊어 버리세요. 가장 편리한 것은 낮고 편안한 신발을 신는 것이에요. 운동화가 훨씬 좋아요. 좋은 생각은 선글라스를 쓰는 것이다; 선글라스는 우리 눈에 들어오는 어떤 것도 없이 풍경을 즐길 수 있게 해 준다.


  • 눈 깜짝할 사이에 비행기의 시간이 지나가요. 그래서 매초마다 즐기고 가능한 한 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찍으세요. 그 사진들은 당신을 소셜 네트워크에서 매우 멋지게 보이게 할 것이다.


  •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것은 정말 놀라운 경험이에요. 그러니, 한번 시도해 보세요! 해 보고 싶었던 욕망을 버리지 마라요. 만약 여러분이 두렵다면, 용기를 내서 도전을 해 보세요. 그리고 인생은 많은 경험일 뿐에요.

  • ![banda en coreano.jpg]()
    Sort:  

    대박 대박 대박~~!!! 비쥬얼 갑~!!!!

    ^^ 감사합니다

    펫에 대한 내용이 없는 포스팅에는 kr-pet 태그 달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Please don't use #kr-pet on posts that don't include anything to do with pets/animals- thanks.

    @jamieinthedark 죄송해요 :(

    고쳐주셨으니 괜찮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