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입은 어린이

in #kr6 years ago


경복궁에서 한복입은 어린이가 민속놀이를 하고있네요 ㅎㅎ
한복은 정말 아름답지만 민속촌 같은 특정 장소에서만 볼 수 있는게 정말 아쉬운거같습니다.


144.png
Created with Steepshot
View in the web app

4.png

Sort: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입한 노래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유익한 블로그 정말 잘 봤습니다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 뵐게요 ^_^

맞팔했습니다 ㅎㅎ 자주 소통해요!! :)

한복같이 아름다운 칼라매칭이 또 있을까요..?

한국 고유의 문화들이 점점 잊혀져 가는거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 어렸을적엔 잘 몰랐지만 한복은 정말 섬세하고 뜻이 닮겨있는 의상인걸 느끼고 있답니다 ㅎㅎ :)

우리나라에서도 더 많은 사람들이 한복에 대한 자부심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분명 너무나도 아름답고 멋진 의미, 정성을 품고있는 전통 의상인데요...좋은 사진 잘보았습니다 라니님:)

감사합니다 월드님!! 한옥과 한복을 접기가 정말 쉽지않은것 같습니다 .. 저는 지금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스팀잇 하기가 힘드네요 ㅜㅜ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월드님!!

너무 귀엽네요ㅎ

아이들은 정말 순수해서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정화되는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