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닷새 만에 재가입 인사하는 강기자입니다 ㅠㅠ

in #kr6 years ago (edited)

강지남 썸네일.jpeg

스팀잇을 시작하기로 맘 먹으면서, 가장 먼저 나만의 썸네일이 탐났습니다. 이왕이면 근사하게 시작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 leesol 작가님에게 부탁해서 미리 위와 같은 썸네일도 마련해놨습니다.

그런데, 어제오늘 제 상태를 카카오 이모티콘으로 표현하자면 딱 이렇습니다.

기본 중의 기본이라는 비밀번호 바꾸기를 안 해서
그만 @layra1kr 계정을 잃어버리고 말았거든요. ㅠㅠㅠㅠㅠㅠㅠ

그 사연은 조만간 자세하게 올리려고 합니다.
제가 한 무모한 짓(?)이 스팀잇 뉴비들에게는 좋은 반면교사가 될 것 같아요.

그래서!
@layra1kr@layra2kr로 새롭게 시작합니다.

저는 여전히 공유경제 이야기로 스팀잇 활동을 하고,
스팀잇 체험담을 기사로도 쓰고자 하는,
월간 신동아(shindonga.donga.com)의 강기자입니다.

비록 닷새지만 첫 계정에 정도 많이 들었고, 보팅해주시거나 댓글 남겨주신 분들한테 혼자서 한없이 고마움과 애정을 느끼고 있었는데...죄송할 따름입니다. ㅠㅠ

그리고 제 바보짓을 친절하게 들어주시고, '계정복구 불가' 판정을 내려주시고, 반나절만에 새 계정을 만들도록 도와주신 @leesol, @segyepark 님, 그리고 카카오톡 '경기방' 여러분께 정말 감사하다는 인사 드립니다.

@layra1kr 시절 올린 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가입인사] 공유경제 얘기하며 스팀잇 체험하려는 강기자입니다☆
    https://steemit.com/kr/@layra1kr/2vqene

  2. [공유경제 체험기] 내가 만난 Uber 드라이버들
    https://steemit.com/kr/@layra1kr/uber

그럼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Sort:  

Excellent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layra2kr,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아이고 ㅠㅠ

어제 아이고 100번 했어요 ㅠㅠ

경기방 댓글달러왔습니다 반갑습니다

경기방 분들, 내 일처럼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어제 스팀잇 기사 쓰신 신동아 기자님이시군요! 어제 그 기사 보고 반가워서 링크도 걸었었는데요ㅎ 팔로우합니다. 좋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앗 그러셨군요. 링크 감사합니다. 이제 바보짓 안 하고 잘 해보겠습니다 ^^;

슬픈 사연이네요...

슬프기도 하고 (제가) 한심하기도 하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ㅠ_ㅠ화이팅!
어찌됐든 환영해요!

환영 감사합니다!!

스팀잇으로 언론사가 만들면 재미있겠다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기자님 환영합니다

요즘 그런 생각하는 언론사 & 개인 많더라고요. 앞으로 어떤 지각변동이 일어날지...긴장&관심이에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어제 통화하고도 계속 생각해봤는데 암만해도 빠른 '계정복구 불가' 판단이 최선이었습니다 ㅜㅜ 저장만 확실히 하셨다면 꼭 비번을 바꾸실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오너키는 보관만 해놓고 나머지 키들로만 활동하는게 최선이긴 합니다. 앞으로 새로운 계정의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저의 스팀잇 대부님...아니다. 저의 스팀잇 외과의사십니다. 어제 조언 주신 대로 각종 패쓰워드 잘 저장했어요. 이제 포스팅키로 주로 로그인하려고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자주 뵐게요!!

기자님 정말 계정으로 활동한지 오래 지나서 이것저것 재산도 많이 쌓이고 아는 분도 많아지기 전에 이런일이 생긴것이 불행 중 다행인 것 같아요 ;ㅇ; 힘내세요!!

네네 맞아요. 그나마 일찍 당한(?) 게 낫다 생각하렵니다.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작가님. 당분간 안 귀찮게 해드릴라고 노력할게요 ^^;;;

좋은 기사거리 경험하셨네요. 저도 재수생입니다. 경험하지 않은 분은 그 중요성을 못느끼죠.ㅋ 보팅&팔로우합니다.^^

재수생 ㅎㅎㅎㅎ ㅠㅠㅠㅠ 저만 재수한 게 아니라니 기운(?) 납니다. ^^;

이제 다시는 하지 않을 실수네요! 앞으로 파이팅입니다! :D

감사합니다. 다시 하면 안 되는 실수입니다 >.,<

기자님 이라니까 좋은 기사 많이 올려 주세요.

넵, 열심히 하겠습니다 :)

강기자님 화이팅요

감사합니다!

퐈이팅 입니다 ^^ ~!!
새로운 계정에 멋진 글과 추억 더 많이 쌓으셔요 ^^*

퐈이팅 감사합니다. 자주 뵐게요!

새로운 인생을 사신다고 생각하시고 열심히 열심히 응원합니다.

'새로운 인생'...그렇게 생각할 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

계정을 잃어버리셨다니 이런 ㅠ_ㅠ 눈물나는 일이..

네 그랬습니다 ㅠ_ㅠ 다시는 이러지 말아야죠!!

힘내시고 꽃길만 걷길 ...

감사합니다 ㅎㅎ

포스팅은 할수 있으나 아무것도 못하게 된 상태겠군요.
안타깝네요. 그래도 조금은 이른 시점에 발생한 사건(?)이라 다행입니다.
다시 화이팅 하세요

네 맞습니다. 예전 계정은 포스팅만 가능해요. ㅠㅠ 그나마 일찍 이런 경우를 당해서(혹은 자초해서) 다행입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차라리 일찍 액땜했다 생각하시길 ㅠㅠ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이젠 정신 바짝 차립니다. +_+

아이고 ㅠㅜ 속상하셨겠네요
응원 파워 보내드립니다
빠쉐이🤜

응원 파워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계정을 잃어 버리는 경우는 끔찍하거든요. 제가 이번에 경험해 봐서 공감이 되네요.;

계정 분실이 저만의 경험이 아니군요 ^^;; 다신 실수하지 맙시다!!

환영합니다. 함께 윈윈해요~^^ 팔보리하고 갑니다.
09_팔보리2.gif

반갑습니다~

썸네일 좋아요^^
스팀잇은 계정관리를 정말 잘해야하더라구요
저도 비번 잊어버릴까봐 백업을 여러번 해놨는데도 가끔 콩닥콩닥합니다
반갑습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지갑에 큰 돈 있음 더 무서울 거 같아요. 지금은 지갑 가벼워서 오히려 마음도 가벼운데 말이죠 ㅎ

맞아요. 저도 지갑이 가벼워서ㅋㅋㅋ

한번 겪어보셨으니 송금 실수 같은 더 큰 실수는 안하실거라고 믿습니다 ㅎㅎ

송금 실수... 생각만 해도 ㄷㄷㄷ 입니다. ㅎㅎㅎ

저는 처음시작할때 비번을 저장안해서 로그인도 못해보고 또 3주 기다렸어요.ㅎㅎ
그동안 활동한게 있으실텐데 안타갑네요.ㅠ
반갑습니다.

앗 그러셨군요. 금방 계정 발급 받는 패스트트랙 이용하셨으면 좋았을텐데요. 저도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강기자님!
반갑습니다.
다시 시작하셨다니...
에구구 고생하셨네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반갑고 감사합니다. :)

전화로 뵌 분 맞죠? ^^ 반갑습니다~

맞습니다. 인터뷰 응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저도 반갑습니다 ^^

팔로우하였습니다 앞으로 좋은글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힘 내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안타까운 일이 있으셨네요.
근데 비밀번호 바꾸는 게 기본 중의 기본인가요?
전 아직 시작하고 한번도 안 바꿔서요.

아무튼 이제 새로운 계정 만드셨으니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저는 기본 중의 기본으로 여기려고 합니다. 이런 일 당하니 안 그럴 수가 없어요. 즐거운 스팀잇하세요!

Congratulations @layra2kr!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1 with 61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

기운이 좋아보입니다~ 화이팅해요 강기자님

기운 ㅎㅎ 감사합니다.

어휴 정말 슬프겠네요 그래도 노하우가 있으실테니 ^^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스팀팔로우-설이.png

노하우는 이제 쌓아가야죠. ^^

네넵 잘하시리라 ㅎㅎ

ㅠ ㅠ 강기자니므!

마이 님, 반가워요 ㅎ

환영합니다.
스팀잇에 많은분들과 소통하시면서 즐거운 시간되기 바랍니다.

@easysteemit님이 공유 해 주신 '이지 스팀 잇' 스팀잇을 시작하시는데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네. 이지스팀잇에서 정말 큰 도움 받고 있습니다. ^^

강기자님! 격하게 환영합니다 ㅎㅎ 스팀잇 기사 너무너무 잘봤어요.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하겠습니다 +_+ (쏠님이 그려주신 대문은 정말 멋져요!)

기사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쏠님 대문 넘 예뻐서 거울 볼 때마다 현실 직시하고 실망(?)합니다 ㅋㅋ

이유는 좀 궁금합니다만 충분히 있을수 있는 일이겠지요. 일본에서도 미디어관련기자분이 스팀잇을 시작하시고 큰 관심을 받았는데.. @layra2kr님도 그러신것 같네요. 앞으로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종종 뵙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그래도 빨리 새 계정이 개설돼서 다행이네요 ㅎㅎ

저도 반갑습니다. 저도 지인 계정을 만들어줬는데, 새 계정 만들기가 정말 간단하더라고요~

Hi layra2kr, nice post.. Congratulation for getting my vote as witnesses.. Keep it up with the good work and making steemit a better place.

무조건 비번을 바꿔야나요? 저도 기본 비번 쓰는데

네. 보험 가입한다 생각하시고 무조건 바꾸시길 추천합니다. 저 같은 경우 당하시면 안 되니까요.

재가입을 축하드립니다~ ^^ 저도 처음에 바보짓 많이 했는데... 새 계정으로 다시 좋은 포스팅 많이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