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님들 커피 좋아하시나요? :)

in #kr7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커피 좋아하시나요?
사실 저는 카페인부작용때문에 커피를 잘못마셔서
카페를 즐겨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근처에 카페가 생겼는데 완전 제게 커피의
신세계를 알려주고있어요!! :)
첨에 커피를 잘못마신다니까 순한거? 추천해주셔서
마셨는데 우왕 부작용이 거의 없다 수준이여서
요즘 엄청 자주가고있어여
금액도 저렴해서 아메리카노는 2천원!
카페라떼는 3천원이에여

image

아 ! 커피를 맥주에 타먹는거 아시나요?
사장님이 추천해주셨는데요 여기서 맥주도 팔아여
근데 아직 전 도전안해봤는데 ㅎㅎ 진짜 새로운맛이래요
약간 흑맥주 같으면서 커피맛도 나고

image

요건 제가 마신 카페라떼에요!
시럽안넣은 카페라떼는 어른의 커피우유같아서 짱맛있어요
:) 이거 무슨원두라했는데 까먹었어요 ㅎㅎ
그래서 여기서 파는 더치 사서 만들어먹는데
왜 카페에서 먹는맛이 안날까요 ㅠㅠ 비율의 문제일까요?

image

카페에 사장님이 올려놓으신 책인데 보다보니까 제주도 가고싶어요 ! 날씨도 너무 덥고 바다에 풍덩 하고싶네여
사장님덕분에 요즘 커피에 대해 많이 알게 되고있어서
스티미언 분들께도 앞으로 종종 소개해드릴게여!!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Sort:  

저도 회사 근처 작은 카페에 매일 가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

마자요 작은카페가 오히려 프렌차이즈 보다 훨씬맛있고 저렴해서 좋아여!

저도 커피 좋아합니다 :)
카페가 분위기 있어보이네요 !

그쵸? 카페가 작아서 그렇지 굉장히 분위기있어여

커피맥주 도전해보고 싶네요.

저도 아직 도전못했지만! 조만간 해보고싶어여!

커피는 힐링이죠 여유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