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에서 후불하이패스카드를 사용하시려는 분들에게

in #kr6 years ago

다들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처음 알게된 내용이라 공유하고 싶어서 적어봅니다~

보통 하이패스카드라고하면
연회비 2천원
사용기간은 10년 동안이네요
그런데 이건 신용카드발급이고

하이패스카드인데 후불체크카드도 있더라구요 ㅇ_ㅇ
연회비X, 발급비 5천원
사용기간은 10년 동안
체크카드이다보니 사용후 2, 3일 안에연동된 결제계좌에서 비용이 빠져나간다고하네요

저는 하이패스카드단말기를 아빠가 사용하시는 동일한모델로 구매했는데
알고보니 1월13일까지 하이패스카드신청시 하이패스단말기도 지급해주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ㅠㅠㅠ

혹시 카드발급하시려면 단말기지급해주는 곳에서 하시는것도 괜찮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약 4만원정도의 가격을 지불하고 단말기를 구입했거든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