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이 있는 풍경~^^*

in #kr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90418_100601620.jpg

3년간에 무더운 여름을 견디며 느낀점..
올해는 무슨일이 있어도 에어컨을 사자~

드디어 에어컨을 입양 했습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 폭풍검색을
몇일을 했는지~손가락이 뻐근하네요~

기능에 따라 가격차이가 엄청나더라구요

요즘은 스마트센서가 있어 사람이 있는곳을 찾아
바람의 방향이 알아서 바뀐다고 하는데
에어콘이 전체적인 공기를 시원하게 해줄텐데 ..
별 필요가 없어 보여서 패스~

공기청정기능이 탑재되 있다고 하는데 판매자 말에 의하면
공기청정기를 그냥 한대 사는것을 추천하다고 하네요
이리저리 이동도 가능하기 때문에 그게 더 효율적이라고~

그리고 삼성 보다는 엘지가 더 저렴하더라구요
캐리어가 더 저렴하기는 하지만 a/s부분이 엉망인지
욕을 많이 먹어 패스 했습니다

KakaoTalk_20190418_100602300.jpg

그래서 선택하게 된 최적에 모델입니다~
투윈원으로 가격도 나름 만족스럽고 크지 않아 공간을
많이 잡아 먹지도 않고 아주 굿~입니당

설치를 끝내고 당당하게 거실한쪽을 차지하고 있는 에어컨을
보고 있자니 그간에 무더운 여름을 힘겹게 보냈던 기억들이
떠올라서 그런지 뿌듯한 감격이 밀려 오네요...

KakaoTalk_20190418_100601834.jpg

그냥 사면 되는데 왜 그동안 미루고 미루다 힘겨운 여름을
맞이했을까...
드디어 올 여름을 시원한 에어컨과 함께 할수 있다는 즐거움에
신랑과 저는 흐뭇해 하며 에어컨을 쓰다듬으며 마냥 신기해 했답니다~

그리고 젤 중요한거.....

KakaoTalk_20190418_100602082.jpg

울집에 에어컨 두개 있따...!!!

Sort:  

벌써 여름준비군요! ㅎㅎ 안마의자가 눈에 똭~ ㅎㅎ

신청하고 설치하는데 한달 걸렸어요..까닥하면 올해도 설치 못할뻔했습니다~^^

에어컨 없이 작년 여름을 어찌 보내셨나요.
에어컨 구매를 감축드리옵니다~~

감사~감사~지난 여름을 생각하면 벌써 땀이 납니다~

🎁 Dear @flyhigh0103,

SteemBet Seed round SPT sale is about to start in 2 days!

When our started the development of SteemBet Dice game, we couldn’t imagine that our game would go so viral and that SteemBet would become one of the pioneers in this field.

In order to give back to our beloved community, we’ll distribute 4000 STEEM to SPT holders immediately after Seed sale. Plus, investors in this earliest round will be given 60% more tokens as reward and overall Return on Investment is estimated at 300%!

Join the whitelist on SteemBet webiste now and start investing! Feel free to ask us anything on Discord https://discord.gg/tNWJEAD

spt-sale-2-day.jpg

저도 작년 여름이 무서워서 올해 3월 에어컨을 구매했는데, 같은 모델인 것 같군요. 작은 에어컨은 없겠지만 벌써부터 든든합니다.

같은 모델을 구입하셨다니 넘 반갑네요~이 모델이 가성비가 젤 좋은 것 같아요~

시원한 여름을 확보하셨군요.... 저희집 옥탑방 지옥입니다.ㅎ

여름날에 옥탑방 ...생각만 해도 아찔 하네요~
그래도 지하보단 옥탑이죠~^^

작년 더위를 생각하면 에어컨없이 여름을 난다는건 진짜 불가능할듯 합니다

네...거의 살인적인 더위였죠...올 여름 정말 행복한 여름일것 같아요

벌써 더운 이 봄 자알 ~~ 하셨어요^^

또 미루다 설치 못하는줄 알았는데 다행히 질렀네요~뿌듯합니다

에어컨은 덥기 전에 준비해두는게 좋은거 같아요

맞습니다~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생각을 하니 넘 좋으네요~

이제 품위있는 여름밤을 보내시겠군요.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뿌듯~~~뿌듯 합니다~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