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보상 시스템 소식과 @leesongyi 님께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in #kr6 years ago

9BDA3574-812B-453D-8B7A-C15DF41C11E5.jpeg

@leesongyi 님께서 먹스팀 로고와 로딩이미지를 정말 센스있게 만들어주셔서 서비스 완성도를 크게 높여주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leesongyi/illustration-making-a-muksteem-logo-and-other-images

그것만으로도 너무 감사드리는 마음인데 해당 글의 보상으로 발생한 42.388SBD까지 보내주셨네요. 최근 스팀달러 가치가 많이 오르면서 상당히 큰 금액이다보니 이렇게 받기가 정말 송구하지만 서버비와 디자인비로 정말 요긴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보상 시스템 관련

추후 SMT는 ico없이 그간의 기여점수에 따라 토큰을 초기 지급하고 필요량만을 발행해나가는 방식으로 운영될 계획입니다. 그리고 SMT의 출시 일정이 미정인 관계로 미리 사전 기여도 산정 시스템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해당 기여도에는 당연하게 기존 포스팅들이 포함되고 먹스팀 서비스 및 컨텐츠 관리에 도움을 주는 활동들을 모두 포함하며, 파워임대를 통해 운영에 도움을 주셨던 분들과 앞으로 파워임대를 해주실 분들, 개발에 도움을 주신 분들을 포함한 체계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다수가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이고 상식적인 방안을 마련하는 중이고 곧 공유하고 공론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글 등록 작업

며칠전 그동안 봇이 누락한 글들을 steemdata db를 통해 재 등록하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지금까지 누락되어 추가 등록 된 글이 900여건으로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습니다. 블록체인을 추적하는 현재 봇 구조상 블록생성이나 노드의 불안정에 의해 한계점을 보일 수 밖에 없고 그점때문에 많은 신경을 썼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글들이 누락되어 송구하고 아까운 마음이었습니다.
steemdata db의 경우에도 약 보름전까지의 데이터들만 싱크가 되기 때문에 한계점을 가지고 있어서 보다 확실한 방안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teemsql, 자체노드 운영 등) 보팅을 지급하지 못한 이전 글들에 대해서도 추후 보상 시스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해야될 부분이나 많은 이슈들이 있어서 조급한 생각이 들기도하지만 차근차근 하나씩 해결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참여 및 응원해주시면 더욱 힘이 날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lee5
https://muksteem.com

Sort:  

대박 대박 대박~~!!! 비쥬얼 갑~!!!!

제가 좋아하는 이송이님이 로고 디자인을 하셨다는 말을 듣고 먹스팀에 최근 급관심이 생겨서 찾아보게 됐습니다 ^^ 로고가 진짜 귀엽고 먹스팀 이미지에 잘 어울려요 :) 이게 바로 디자인의 중요성!!
SMT 준비를 하고 계시군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로고를 저도 너무 마음에 들어하고 있답니다. ㅎㅎㅎ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으헝 ;ㅁ; 당케님 진짜 감사해유 ㅠㅠㅠㅠ 당케님 댓글에 폭풍 감동하고 있는 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우리 당케님 덕분에 한주를 버텨낼 힘이 생겼습니다 ♥

로고 무쟈게 깔끔하네요.
혹시
먹스팀에서 성의없는 포스팅이나 불펌 포스팅, 먹스팀 포스팅 하루에 여러건 올리는 행위등의 제재할 수 있는 시스템은 없지요? 가이드독처럼요
@칭찬해

자체 관리 외에 시스템적으로는 아직 적용이 안되어있습니다. 불펌관련해서는 검색 시스템연동을 통해 찾아내는 방안을 계획하고 있지만 시스템적으로는 항상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이부분도 추후 사용자 참여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칭찬 감사드립니다!

짱재밌는 @lee5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감동적인 @smigol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배꼽잡는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송이님 로고 보고 오랜만에 먹스팀 글 썼어요. ㅋㅋㅋㅋ 송이님 그림은 정말 최고예요!!

송이님 덕분에 홍보효과도 더 높아지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우리 살룬유난님 감사합니다 ㅠㅠㅠ 홍길동처럼 이곳저곳에서 감동 주고 계신 유난님 ㅠㅠㅠ 영원히 충성하겠습니다요 ㅠㅠ

역도산처럼 감동을 드려야 되는데 ㅋㅋㅋ

먹스팀 보팅 항상 감사합니다
홧팅입니다
tip!

좋은 포스팅과 응원 감사드립니다! 팁도 정말 감사합니다!

Hi @lee5!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yangpankil27!

@yangpankil27 wrote lately about: [풀보팅 이벤트]주말엔... 운동합시다.(모악산:닭지붕-4) Feel free to follow @yangpankil27 if you like it :)

@tipU is looking for SP delegators: pays out 100% of profit to all investors - more info here.

송이님 감성이 더해져서 먹스팀 페이지 넘 예뻐졌어요.
저희는 다음주중에 연락드릴께요!ㅎㅎ 행복한 주말되세구요!

네 감사합니다.^^ 경아님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경아님......♥ 진짜 감사합니다 으헝 ㅠㅠ 저 지금 그 표정으로 또 경아님 댓글 보고 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경아님과 먹스팀에서 함께 하실 작업(?)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_+

근데 지금 제 댓글 다시 보니 오타가ㅋㅋㅋ
마치 활짝 웃고 사진 찍었는데
이빨에 고춧가루 낀거 나중에 알게된 그런 기분이네요ㅋㅋㅋ
좋은하루되세요 송이님! 리님!

post.JPG

Congratulation

Today 2 years ago you joined SteemIt
Thank you, for making SteemIt great and Steem on for more years to come!

(You are being celebrated here)

이렇게 따로 포스팅까지 해주시다니 저야말로 넘 감사합니다 @lee5님 ㅠ_ㅠ 월요일부터 엄청난 감동 받고 갑니다 ㅎㅎ 먹스팀 제 목숨이 다할때까지 응원하겠습니다 >< 먹스팀 화이팅!!!!

송이님께서 정말 많은 도움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응원에 부합하도록 더 열심히하겠습니다!!

Steemdata 곧 서비스 종료된답니다. ㅠ

그렇군요 ㅜㅜ 참 안정화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정보 감사드립니다!

제가 살고있는 지역은 먹스팀 지도가 횡하더군요 ㅋㅋ시골이라서 ㅠ ㅋㅋ 이 지도에 제가 태안 맛집을 하나씩 올려볼게요^^ 근데 궁금한게 lee5님께서는 먹스팀을 통해서 어떻게 수익을 올리는 구조인가요? 글작성자는 lee2계정에서 업보팅을 해주는걸로 이해했는데요. 운영하시는 측에서는 어디서 수익이 나는지 급 궁금해 집니다.

현재 개발자가 딱히 수익을 가져가는 부분은 없습니다. ㅎㅎㅎ
지금은 lee2계정에 있는 파워도 전부 제가 임대한 파워만 있는 실정이구요.
서버비, 디자인비 등도 사비를 들여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다 함께 참여해서 맛집 서비스를 만들어나가고 있고 그런 서비스를 개발하고 운영하는 입장에서 큰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먹스팀과 현재 기획중인 먹스팀 SMT로 인해 스팀과 서비스의 가치가 올라주면 저를 포함한 모두에게 좋은 부분일거라고 생각합니다. ^^

댓글 감사드리구요. 태안 맛집 소개 기대하겠습니다! ^^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팀에 항상 감사드려요!!! 송이님 역시나 넘 멋잇으시네여 우와 ㅠㅠ

응원드립니다. 스팀잇에 먹스팀올리는 재미가 쏠쏠합니닷!!^^

매번 감사드립니다~^^

조금씩 발전하는 모습을 보니 보기좋네요
저 하나 질문해도 되나요?
한번씩 먹스팀을 올리는데 제 포스팅에는 주소등록되었다는 댓글이 없네요...ㅠㅠ 제가 뭘 잘못올린걸까요??ㅎ
여하튼 불금에 3일 황금연휴 잘 보내세요^^

리오님 안녕하세요? 저 글에 먹스팀을 불러도 안와서 문의 여쭙니다^^
댓글로도 불러보고 다해봤는데 안돼요,,ㅠㅠ
https://steemit.com/tasteem/@jinuking/tasteem-7e2c38

안녕하세요! 서버에 문제가 있었네요. ㅜㅜ 확인 후 등록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

안녕하세요. 좋은 제안 정말 감사드립니다.
현재는 아래와 같이 다소 복잡하게 구현되어 있는데 제안해주신 방법이 사용하기에 훨씬 더 간편할 것 같습니다.
https://muksteem.com/?permlink=@steamsteem/food-korea-oldest-restaurant

구현 리스트에 넣어두고 적용할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