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travel) 부산에서 강원도 2박 3일 한겨울의 혹한기 여행 #3일차 강릉 형제칼국수, 바로방, 대관령 양떼목장, 포항 죽도시장 동남회식당

in #kr7 years ago

정성 가득한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seumseum님 글에 자꾸 오작동을 일으켜서 봇이 한계를 보여주네요. ㅜㅜ 너그러운 마음으로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나마 마지막에 있는 죽도시장으로 등록됐네요. ㅎㅎ)

Sort:  

ㅋㅋㅋㅋㅋ 으아 ;0 ; 정말 수고 많으신데 제가 일을 더한거 같아 죄송스러운 마음이 크답니다. 헤헤 늘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