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그림자

in #kr6 years ago (edited)

그림자 그림자

image

너는 내 마음 속에있다.
너는 내 꿈에있다.
하지만 너 내 황홀경에 있지 않아.

사랑이있는 영혼 ...
나는 너를 원해.
나의 심장 박동......

지금 당장은 여전히 ​​그것을자를 수 있습니다.
내 마음에 몇 가지 상처

모든 피를 흘리고있다.
나는 네가 그리워하지만 너 거기 없어.
내가 그리워 할 때

내가 나를 위해 거기있을 때.
그러나 나를 사랑한 추위

나는 항상 질투심이 많다.
하지만 너는 모르겠다 ....

나는 너를 거기에서 만드는 것에 지쳤다.
왜냐하면 나는 너를 위해서가 아니기 때문이다 ....

@leehar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