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 이야기] 귀향?

in #kr5 years ago

@zzoya 님 보고있나요? ㅋㅋㅋ


간만에 스팀잇에다 글을 써보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스팀잇에서 밤을 지세우고 열정을 불태우다가...

복직하고는 정말 못들어와봤네요.

며칠전 설빙 원정대...(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죠?? ㅎㅎ)와 신년인사를 나누고 잊고 있었던 스팀잇이 생각나..

이전에 쓰던 폰을 봤더니(텔레그렘 알람을 설정해놨었거든요~), 

@megaspore님의 글이 꾸준히 올라와있더라구요.

아.. 나 빼곤 아직 다 하는구나... 싶어 슬쩍 들어와서 댓글을 잠깐 남기고...

또 열심히 일하다가..

오늘 마침 오호는 자고 나머지 김가들은 다 집을 비운터라 생각이 나서 다시 들어왔습니다.

뭔가 타지로 돈벌이를 하러 떠났다가 잠시 고향에 돌아온 기분이랄까요? ㅎㅎ

명절 맞아서 고향 와서 친구들 만나고 하는 기분이네요.

눈에 익은 이웃분들은 열심히 활동을 하셔서 다들 숫자들이 많이 올라가셨더라구요. 다들 6땡!

그동안 바뀐 것도 많고 풀어 놓을 이야기도 많고, 풀어놓을 사진들도 많지만...

곧 집나갔던 김가들이 돌아올 시간이라 길게는 적지 못하겠네요. 

다음 명절을 기대하며....

짧은 근황 토크를 남깁니다.

오남매 아버님은 이제 민간인이 되었습니다.

리자는 복직했던 병동에서 밑보여(자꾸 힘들다... 듀티당 사람 더 달라 말했더니, 수쌤 눈 밖에 났나봅니다. ) 겉으로는 키우는 아이도 많으니, 조금 더 편한 병동으로 보내준다는 핑계로 다른 병동으로 쫓겨나서.... 더 잘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일호부터 오호까지도 많은 일들이 있었으나, 현재 감기와 함께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럼...

빠른 시간내로 다시 만나길 기대하며~ 

Sort: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시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곰돌이가 @bree1042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3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508번 $31.199을 보팅해서 $31.16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어디갔다 이제 온 거에요~ 얼마나 궁금했는데!

곰돌이가 @room9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1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493번 $31.020을 보팅해서 $31.00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아이고 ㅠㅠ 리자님 오셨네요
집나간 탕자가 돌아오면 이런 기분일까요 ㅎㅎㅎㅎ
환영합니다

곰돌이가 @sweetpap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1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514번 $31.250을 보팅해서 $31.25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오랫만입니다^^

곰돌이가 @hodolbak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1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496번 $31.058을 보팅해서 $31.03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ㅋㅋ 반갑습니다~ ^^

간간히 돌아오시는 분들 글 보면 매우 반갑네요 ㅎㅎ

아이들도 그 사이 많이 컸겠지요~ 일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셨겠어요. 간간이 소식 전해주세요^^

오랜만이네요. 반가워요 ㅎㅎ

<설빙 원정대...(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죠?? ㅎㅎ)>

아시겠죠 뒤에 물음표 두개와 어색한 웃음에서 왠지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일 것 같다는 불안한 기색이 느껴집니다...ㅋㅋ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리자님만의 매력~

새해에는 다시 볼 수 있나요~~

뱀술 담글 땐 담그더라도 지구는 지켜야죠~~!

-58년 개띠 정모를 손꼽아 기다리며..

반가워요...어짜피 일하시는 거..적응잘해서 편하게 일하시길 바래요..제 친구들도 맨날맨날 힘들다하던데...

아! 태그가 넘 감동적이네요. ㅠㅠ 복직하셨군요!!!

돌아오신 것 환영해요!!!!!!

ㅎㅎ 눈치채셨나요??? 알아봐주시니 좋네요.

Congratulations @leeja19!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 Meet The Stemians Contest - The mysterious rule revealed
SteemFest⁴ - Meet the Steemians Conte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