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의 글이 대세글(Trend)에 들지 못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작년 12월 제가 시작한지 얼마안됬을때 고래들 싸움이 있었던게기억이나네요. ㅎㅎ
사실 보다가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서 말았던 기억..
시간이 가니 잠잠해지고 결론도 어떻게 된건지도 모르고 뭔가 살벌했던 분위기가 가신거 같아 계속 글쓰구 하다보니 가입한지 100일 좀 넘었네요.
아.. 그때 숨쉬는 글이란 단어가 핫했던거 같아요.
전 그난리 이후로도 계속 아이들과 숨쉬는 글로잘하고 있습니다. 욕심이 없다면 거짓말이지만 지금 이정도 보상으로도 감사하며 하고있네요.

친절한 링싯님 글에다 별 댓글을 다 다네요. 전 잘 분석할줄몰라서요. ㅎㅎ

Sort:  

숨쉬는 글 좋습니다 ~ ^^
고래의 숨쉬는 글이 $100인게 아쉬울 뿐.

숨도 쉬고, 시도 적고, 그림도 그리고
그러다 공감받는 글도 생기고 하면 좋겠지요.

거의 대부분의 트렌드글이 보팅풀에서 나온 글이라는 사실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아.. 그렇군요. 전 트렌드글을 안봐서...
배아파서 못보겠어요. ㅋㅋ 전 제 피드만 본답니다. 우물안개구리처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