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oden Life] 웰컴 투 커플천국~~ 보기만해도 설레는 "커플펜♡"

in #kr6 years ago

헐...
다영님과 가이드독하시는 분이 커플이셨어요?!?!?!?!?!
@soyo님이 여자가 아니라 남자더니..
오늘 여러모로 놀래네요. ㅎㅎ

펜 정말 멋지네요.. 저두 신랑한테 선물하고 싶군요.
이번 결혼기념일을 노려봐야겠군요. 괜찮죠???

Sort:  

앜ㅋㅋㅋㅋㅋㅋㅋ 리자님 제가 놀랐던 코스를 그대로 밟고 계시는군요!!
케알스팀잇에서 몇가지 까무라치는 사실들이 있지요 XD
혹시 @tata1 아빠가 저의 친아빠라는 사실은 알고 계시는지...ㅎㅎㅎ

그나저나 쪼야님 포스팅에서 리자님 남편분 슈퍼맨아빠 사진 보고 감동먹었어요ㅠ
기념일 커플펜이라니 제가 더 벌써부터 설레고 막 그럽니다 > <♥

에이~ 타타님이 아버님이신건 진즉에 알고 있었죠~^^
저번에 대문 주문하면서 카톡 친구가 되어 사진도 슬쩍 보았답니다.ㅋㅋ

저도 하나도 몰랐어요!! 소요님 남자인 거 저도 어제 알았네요 ㅠㅠ 저는 마니주님과 타타님 관계도 몰랐다는 ㄷㄷㄷ 스팀잇을 제대로 하고 있는 건지 회의가 듭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뭡니까....
괜찮아요 내가 애 다섯 키우고있는건 알잖아요. ㅋㅋㅋ

ㅋㅋㅋㅋㅋ저도ㅋㅋㅋㅋㅋ제가 놀랐던 코스 그대로예요ㅋㅋㅋㅋㅋ
심지어 브리님과 브렌님 사이도 오늘 알았고...마니주님과 타타님의 관계도 최근에 알았고ㅋㅋㅋㅋㅋㅋㅋ스팀잇을 제대로 하고 있는 건지 회의가 드네요...(feat.@springfield님)

브리님과 브렌님? 브렌님은 또 누구신가요! 하아....... 많이 따라잡았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헉 포스팅 다시 읽어 보니 뒤에 1042가 똑같다!!!!!!! 소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