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은 고백 + 일러스트 엽서 증정 이벤트

in #kr7 years ago


그동안 저는 회사에서 권고사직을 통보 받은 듯한 참담한 심정이었습니다.

프리랜서인 제게 스팀잇은 유일하게 소속감을 부여해주는 유일한 사회, 회사나 다름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이제껏 애사심을 갖고 누구보다 열심히, 즐겁게 활동했던 저로서는 최근 스팀잇에서 일어났던 일련의 사건들은 꽤 충격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듯 그분은 제게도 고마운 분입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부정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그게 제 오해가 아니었다는 건 금방 깨닫게 되었습니다. 저도 모르게 그분의 날선 표현에 조금씩 생채기가 나고, 나중에는 그게 모이고 모여 제법 큰 상처가 되더라고요.

평소와 같이 아무렇지 않은 듯 그림을 그리고 이곳에 글을 적을 용기가 나지 않았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제가 스팀잇에 아무런 투자도 하지 않는 뻔뻔한 컨텐츠 제작자로 비춰질 수 있으니 말이죠.. 아마 저와 똑같은 이유로 상처 받으신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곳에서 친하게 지냈던 분들이 떠나가는 모습도 지켜봤으니까요.

하지만 여전히 이곳에서 따뜻하게 목소리를 내고, 반짝이는 이야기로 서로를 다독여주시는 분들을 보면서 저도 생각을 달리 해보기로 했습니다.

고마운 분들의 도움 덕에 여기까지 온 것처럼, 저도 이런 때일수록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힘을 실어줘야겠다고요.


그런 의미로, 소소한 기쁨을 드리기 위한 이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제까지 스팀잇에 올린 영화 그림들을 모아서 얼마 전 엽서를 만들었는데요, 갖고 싶으신 엽서 번호(최대 3개) 말씀해주시면 열분을 뽑아서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추첨 방식은 랜덤입니다.


1번 : HER
2번 : 월 플라워
3번 : 봄날은 간다
4번 :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5번 : 클래식
6번 : 8월의 크리스마스
7번 : 라이프 오브 파이
8번 : 이터널 선샤인




저도 천천히 다시 힘을 내서 그림을 그리고, 글을 써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 위에 있는 영화 일러스트를 그려달라고 요청주셨던 분에게는 해당 일러스트 엽서를 무료로 드릴 예정입니다. 댓글 달아주세요.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반면에..
송이님을 매일 보고파 하는 사람들이 있음을 생각해주세요.
이들에게 송이님의 그림은 기쁨이자 곧 휴식입니다. 그중에 저도 끼어있답니다. ^^

소철님...ㅠ 감동 받았잖아요 흡..ㅠㅠ
뉴비 때부터 베풀어주신 은혜 저도 꼭 잊지않고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 정말 감사해요..ㅜㅜ

허어걱! 웬 스달을 이렇게나 많이..
감동이라고 해놓고 송이님이 이번에는 이렇게 제게 감동을 ㅠㅠ
반드시 이 감동의 눈물로 얼룩진 마음을 갚아드리도록 할 겁니다 ㅎㅎ

마음같아서는 더 드리고 싶었답니다ㅠ
앞으로 저도 더더 베풀고 살겠습니다 ㅎㅎ

송이님을 누우가 힘들게 했쩌! 때찌때찌!!!!
때론 둔감해지세요. 송이님! 둔감력도 힘이랍니다.
마음보신하시라고 풀보팅과 더불어 따순 차 한잔 올립니다.

차.jpg
(오늘 탄생한 타타콘이랍니다. 송이님께 처음으로 인사 드리는...^^)

타타님 그림 너무좋아요 어떻게 저렇게 표현하시는지.. 귀여우면서도 심볼릭한것이.. +_+

격한 공감이요!!!!

와! 에스베어님!^^ 반가운 사람은 볼수록 더 반가운가 봐요. 제게 늘 큰 힘이 되고 계시죠.

@tata1 님!! 제 비밀을하나 고백하자면
제가 스팀잇에서 뭐 보고 너무 좋아서 아빠미소 짓는경우는 딱 세가지 경우랍니다.

  1. @allpass님의 깜지 사진 볼때
  2. @keykey님의 겨울이 사진 볼때
  3. @tata1님의 그림 볼때

ㅎㅎ 정말 팬입니다 ^^

덕분에 올패쓰님하고 키키님 블로그 마실다녀옵니다.^^ 좋은 친구 생겼네요.
누군가 저의 탄생물에 미소를 지어주신다면 그 그림은 생명을 얻게 될거라 믿어요.

저 음악 들으며 송이님 글 읽으며 울컥했는데 ㅠㅠ 타타님의 귀여운 그림에 마음이 사르르 녹아요. ^^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

저도 타타콘을 보자마자 마음이 사르르 녹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통했네요 해피님! +_+

고마워요. 써클님! 너무나 기쁜 것이.....서클님이 이야기하신 바로 그런 힘이......제가 꿈꾸는 것이거든요. 힘들고 지친 마음이 쉬어지게 하는 붓놀림...

오늘 보여주신 타타콘은 특히 감동입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기분이랄까요ㅠ 타타님 말씀대로 가끔은 둔감한 게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지혜 나누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아.....행복~!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2번 월플라워 신청합니다!! 힘내세요 :)

조이님은 월플라워를 신청해주셨으니 자동으로 엽서 낙찰입니다!
따로 연락 드릴게요 :)

저는 5번 클래식이요~

권고사직..ㅜㅠ 그랬을 것 같아요~ 그래도 많은 분이 응원하신다는 것 잊지 마시고 화이팅해요! 전 언제나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해피워킹맘님! ㅠㅠ
덕분에 정말 힘이 납니다. 부끄럽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ㅎㅎ

힘내세요! 쏭이님! :) 많은 사람들이 쏭이님 그림을 보고 좋아하고 함께 하고 있답니다.
저 역시 그런 사람 중 한 사람이라는 게 너무 좋아요. 쏭이님은 제게도, 많은 분들에게도 소중한 분이랍니다. :)

그런의미로다가! 전 제가 아주아주 좋아하는 영화인 3번 봄날은 간다와 4번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신청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쏭이님!

초코님! 어쩜 이렇게 감동을 주시나요..ㅠㅠ
초코님 역시 제게 소중한 분인거 아시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엽서 응모 완료)

마음 고생 많으셨습니다 :D
그래도 이렇게 따듯한 소통들이 제법 많습니다ㅎㅎ

저는 8번신청해보겠습니다!

그러게요 ㅎㅎ 그래서 저도 다시 용기를 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따뜻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seaturtle 님 :)

송이님 역시 멋진사람!! 이렇게 와주신것도 고맙고 거기에 이벤트까지 역시 갓송이...> <
그런의미로다가... 2,5,8번 살포시 신청하고 갑니다. 기운내요!!!!!!!!!!!!!!!!!!!!!!!!!!!!!!!!!!!!!!!!!!!!!!!!!!!!!!!!!!!!!!!!!!!!!!!!!!!!!!★

감사합니다 흐압님!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leesongyi님... 리스팀을 통해 처음 인사드립니다
큰 애정만큼 실망도 크셨나 봅니다
힘내시라구 팔보해요
이벤트는 참여하라고 있는거니
4번 :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6번 : 8월의 크리스마스
이중에 신청해봅니다~~^^

@sonki999님 안녕하세요 :)
조이님 포스팅 대문 그림을 통해 알게 된 분인데 이렇게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빠이팅하십셔,, 리스팀~~!!

엄킨님 무엇보다 힘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
저에게 주신 미션은 아직 실행 못했는데 너무 뒷북이려나요?
그래도 조만간 실행에 옮겨보겠습니다 ㅎㅎ

소재드린건데요 뭐 ㅋㅋ 부담가지시지 마세요!! 워워~
잊어버리셔도 됩니당ㅎㅎ

이벤트엔 언제나 보팔입니다 ^^

감사드립니다 ^^

송이님 스마일 ^______^
송이님은 웃는게 예뻐요
흐흐

반님! 강서 가서 한번 뵈어야할텐데요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힘이 나

힘내세요:-)

코부니님 글 봤어요!
코부니님이야말로 저 두고 어디 가시지 마세요 ㅎㅎ
저 정말 슬플 것 같아요

오오~~ 송이님!!!!!!!
다시 힘을 내어 돌아와주셔서 너무 기뻐요 ㅠㅠ

이벤트도 반갑네요~
3개 골라야 하는거죠?
저도 살포시 1번 6번 7번 신청해봅니다^^

앞으론 따뜻한 스팀잇 함께 만들어가봐요 ㅋ

래이해이나님!!!! 그동안 다른 곳에 남기신 댓글보면서 폭풍 공감했답니다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송이님-
맘고생 이제 다 내려 놓으시고, 다시 즐기며 기록들을 만들어 나가요~ : )
저는 3, 5, 6 번 신청드려 봅니다~
(랜덤아 힘을 내!! ㅋㅋ)

마스터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랜덤아 힘을 내!!!! 22222)

2, 5, 6 신청합니다!
힘내세요^^

응원의 말씀 감사드립니다 :)

힘내세요 이송이님 화이팅하세요^^
저도 과감하게 6번 절실히 기도해봅니다

주노쌤님 오랜만입니다 :) 이벤트도 신청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영영 돌아오지 않으실까봐 내심 걱정을 했습니다.ㅠㅠ 그래도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영의 인사는 여기까지. 지금부터는 이벤트에 참여해보려고 합니다. 1,6,8!!

항상 큰 힘을 주시는 아이작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벤트도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나쁜것은 안보고 안듣기로 하고 행복하게 놀다가 가려고요.
저도 참여할래요! 1,4,8번 선택하겠습니다. 부디 운이 좋길 바래봅니다. ^^

부스트님처럼 좋은 이웃이 있기에 행복해요 감사합니다^^

으허 ㅠㅠ 차마 왜 그림 안올리냐고 마감 담당자 행세도 못하고 얼마나 끙끙 앓고 있었다구요 ㅠㅠ 잘 추스리고 돌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ㅇ;

쏠님 보고싶어서 못참고 왔어요 ㅋㅋㅋ 어서 그림을 보여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예요...❤ (오자마자 마감 담당자 행세 중)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시는 거지요? welcome입니다. @위로해

네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해보려 합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tradingideas sla! :)

항상 나누는 건, 더 큰 행복으로 본인에게 돌아온다고 하죠 ~
많은 분들이 다들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너 나, 그리고 우리 ^^
오프라인이든 온라인이든. 항상 서로를 생각 하는 마음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티월드님의 나눔에 대해서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감사해요.

느...능력자 :) 엽서가 정말 예쁘네요 ~ !

정말 감사드립니다

화이아!^~^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쏭님!!! 아무런 투자도 하지않았다니요ㅠㅠ 쏭님의 인건비가 얼만데요...그춍?
그나저나 4번...이요^^

지누킹님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저도 더 자주 찾아뵐게요

마음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제 다시 정상화되고 같이 천천히 즐겨요 ㅎ

네 앞으로 더 잘 즐겨봐야죠 ㅎㅎ 감사합니다 :)

따듯한이벤트 감사합니다. 많은분들이 비슷한 기분을 느끼셨을것 같아요. ^^ 다른사람을 존중하지 못하는 사람은 "인생도처유상수" 라는 말을 백펀 천번 되새겼으면 합니다. 그나저나....

3,4,5 신청합니다!! 해외신청안된다는말씀엄쓰셨지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ㅎㅎ

애즈베어님 글을 읽고도 많은 위로가 되었답니다. 공익활동으로 많은 분들께 편의를 제공하시는 애즈베어님이야말로 kr커뮤니티를 가장 빛내주시는 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ㅎㅎ (그리고 해외신청도 당연히 됩니다!)

팔로우&보팅 함께 합니다^^
응원합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감사합니다 ^^

그 동안 가입처리가 안되서 구글링으로 눈팅만 했는데 드디어 가입했습니다 ㅠㅠ 이렇게 댓글 쓰고 싶었어요
(비트코인으로 지불하니 빠르게 가입처리 되는 걸 보고 그 동안 왜 기다렸는가 했네요....)

팔로우&보팅 했어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그림 많이 부탁드립니다

3번,4번,6번 신청드려요
전부 다 좋아하는 영화들이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네 팔로우와 보팅 모두 감사드려요^^
응모 되셨습니다 :)

송이님 없는 스팀잇은 너무 허전할 것 같습니다..
화이팅하시고 앞으로도 좋은 작품, 좋은 글 부탁드려요!
2번, 4번, 7번 신청해봅니다! :-)

30시간 동안 보팅파워 충전하려 했는데.. 도저히 그럴 수가 없군요..!

커피넛님이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울컥합니다 ㅜ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응모 완료)

엽서 그림 참 예뻐요. 저번 명함 때도 그랬지만 종이에 인쇄된 후가 고급스럽고 좋아보여요.
남아 주셔서 참 감사하고 기쁩니다. 앞으로도 계속 함께해요. ^^

브리님! 잠시 쉬고있는동안 브리님의 댓글이 그리웠어요 ㅎㅎ
저도 인쇄물을 받아볼 때가 가장 기분이 좋아요. 이제껏 그랬듯,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

송이님 힘내세요. ^^
저는 송이님 덕분에 이곳이 참 따뜻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해피님의 댓글 덕분에 저도 지금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스팀잇에는 항상 희비의 기복이 있네요ㅎㅎ;; 비가 있으면 다시 희가 오는법♡ 가늘고 길게 꾸준함에는 그 어느것도 이길 수 없을거에요..초심의 그 애정으로 본질을 잊지말고 함께가요^^ ♡♡♡♡
전 4번 8번이요^^♡

맞아요 항상 희비가 있는 것 같아요.
이번만 잠시 견디면 다시 웃을 날이 오겠죠?ㅎㅎ
레피님의 말씀이 정말 위로가 됩니다..
앞으로 저도 다시 한번 잘 부탁드려요 :)

송이님 마음 정리되시면 돌아오세요!!
언제든지!!

4, 5, 7!! 신청!!

석준님 감사합니다 :)

힘내세요. 송이님

감사합니다 @ilovemylife

고맙고 사랑합니다 송이님 으헝헝..

저도 감사드립니다 야야님 ㅠㅠ

1,4,8 조용히 신청해 봅니다.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bramd 님 :)
저야말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멋진 이벤트가 되겠네요.
이런 이벤트를 할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의미있는 일인가요.
모두가 예민해져서 날선 이야기가 오갈때는
그저 먼산을 보고 있는 것도 좋습니다.
사람은 모두가 그러니까요.
자신에게도 모질게 대할때가 있는데
오죽 하겠습니다.
그저 그런가보다 하세요^^

네오쥬님, 엄청 오랜만인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가끔은 둔감해지는 것도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따뜻한 인사 정말 감사드립니다 ^^

5번 살짝 응모하고갑니다 좋은일하고계시네요 스팀잇보면 정말 좋은이벤트와 좋은일하시는분들이 많은거같아요 ^^

저보다 훨씬 가치있는 걸 베푸시는 분들이 많아서, 전 부끄럽기만 합니다 ㅎㅎ
감사드려요 :)

송이님 힘내세요!!!!
저를 응원해 주셨던 두배로 저도 송이님 응원합니다!
송이님 그림을 보면서 마음의 휴식을 얻는 저같은 사람도 있음도 기억해 주세요~
저는 3, 4, 7 신청 해요~!

아마군님 글 보고도 넘 마음이 아팠답니다ㅠ
응원 정말 감사드려요 소듕한 저의 스팀잇 이웃 아마군님!!
저희 같이 힘내봐요 ㅎㅎ

8번 이터널 선샤인을 선택해볼게요

응모 감사드립니다 ^^

송이님....흡ㅠㅠ
정말 할말이 많지만...말줌임표로 대신 할게요ㅠㅠ
그동안 고뇌에 찬 송이님 생각하니 맴찢...
저도 고굽척 포스팅 올렸지만 편하지만은 않더라구요~~
송이님~ 힘내세요~! 그거 아세요?저 송이님과 몇 몇 분들 때문에 떠나지 않고 있다는것을...또르르르

키키님!!!!!! 저도 잠시의 휴식기간동안 키키님이 너무 보고싶었답니다 ㅎㅎ
키키님과 함께 여기 있기 위해서라도 더 활개치고 다녀봐야겠어요!!!!!
그리고 마지막 말씀은 미투...♥ 저도 마찬가지랍니다 아시져?

송이님 안오셔서 이제나 저제나 포스팅에 들락 달락 거렸답니다. @.@
다시오셔서 얼마나 기쁜지요 ~★
아픈 생채기들이 다시 아물수 있도록 ~~~ 다독다독 ~~~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송이님 ~
(그리고 송이님이 올려주신 일러스트 영화는 차곡차곡 보고있는중이랍니다. 그랜드 부다페스트호텔영상미에 깜짝놀랬어요. ㅎㅎㅎㅎ 넘 이쁜 영화 잘보았습니다. 히힛 )

안그래도 플로라님의 글이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 플로라님이 클래식 신청해주셨던거 똑똑히 기억나요 ㅎㅎㅎㅎㅎ 인쇄하면서 플로라님이 직접 인쇄하셨던 그림이 떠올랐거든요. 엽서 별도로 보내드릴게요 :)

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송이님이 이렇게 상처받아버려서 맴찢 ㅠㅠ
송이님 없으면 누가 제 포스팅에와서 왁자지껄 웃어주나요?
저 친구 별로없는거 아시잖아요 제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주세요
모처럼 간신히 사귄 소중한 친구인데 으헝헝허

저요저요!!!! 이제까지 몰래 눈팅만했는데 이제 대놓고 왁자지껄 웃을래요 기린님 ㅋㅋ

마음잘 추스리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 스티밋을 잘꾸며주시는 송이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
저 그림들이 탐나지만, 다른 분들께서 당첨 되셨으면 하고, 응원의 말씀을 전합니다~~~
좋은 이벤트도 감사합니다. ^^

위로의 말씀 감사드립니다 @jhani 님 ㅜㅜ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저도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

송이님 기다렸습니다ㅠ ㅠ!
응원을 담아 3,5,6번 신청하고 갑니다!
8월의크리스마스와 봄날은간다가 사실 저희 가족 분의 영화라
속으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었답니다 :)

신농님!!!!! 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신농님의 따뜻한 글을 보고싶어서 일찍 왔어요 ㅎㅎ
그리고 8월의 크리스마스와 봄날은 간다가 신농님 가족분의 영화라니!!!!!!!!!! 지금 심장이 마구 빠르게 뛰어요!!!!!!!!!!!!!!!! 존경의 인사를 꼭 전해주세요 ㅎㅎ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 훨씬 많으니
스팀이 굴러가는 것이죠+_+
너무 신경쓰실것은 없습니다
뮤트해버리세요 ㅎㅎ

정말 감사드립니다 트윈님 ㅎㅎ 그래서 속편히 뮤트했습니다!

스팀잇 글을 제때 못읽고 그래서 ㅠㅠ 난리가 있었는지도 너무 늦게 알았네요..속상도하고 기분도 좋지 않으셨겠지만 우리 파이팅해서 즐겁게 또 지내 보는거에요~ 1, 3, 7번 신청해봅니다 혹시 종료되었나요?!! 헤헷

종료 아직 안됐어요 히바님 +_+ 위로 감사드려요. 덕분이 힘이 났어요.

@leesongyi 님 힘내세요!!
요즘 스팀잇에 무슨 일이 있는지는 정확히 잘 모르지만 기운내세요!!

이벤트 2번, 4번, 6번에 조심스럽게 숟가락 얹어 봅니다.ㅎㅎ

울곰님 감사합니다 :)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