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ration] 오늘의 차림새 일러스트 #17 'in 단양'

in #kr6 years ago

미동님! 패러글라이딩 넘넘 좋았어요 ㅋㅋㅋ 막 엄청 높은 곳에서 그네 타면서 아름다운 풍경 구경하는 기분이었어요. 가끔 이동할 때는 살짝 어지럽기도 했는데 예쁜 풍경 덕에 그것마저 용서하게 되는 마성의 패러글라이딩!!!!!!!!!!!!! 강추합니다 ㅋㅋ 겨울에는 더 예쁘다고 해서 눈 내리면 한번 더 갈 예정이에요. 근데 미동님 만나봬야 되는데.........이 얘기만 몇주째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우리 유난님 좀 한가해지시면 진짜진짜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