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랑은 늦게해야 배가 되는것!(하지만 너무 늦은듯ㅋㅋㅋ)

in #kr6 years ago

와......안그래도 키키님 언제 오시냐며 기다리고 있었는데 저랑 같은날 컴백!!!!!!! 게다가 이런 감동 넘치는 후기글이라녀 ㅠㅠㅠㅠ 키키님 고맙습니다 ♥ 달력까지 펀딩해주시구 ㅠㅠㅠㅠㅠㅠ 키키님은 사랑입니다....

그리고 해피뉴이어 커버는 진짜 업데이트할 떄가 되었는데 기린님하고 저랑 키키님 아직도 2018년 환영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조만간 업데이트 갑니다!!! 기다려주쒜여!!!!!!!!!!!

Sort:  

달력과 엽서들 다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가 가보고 싶은 곳들도 있어서 볼때마다 흐뭇ㅋㅋㅋㅋㅋㅋ

아직도 환영중이라는 말씀에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2018년 12월31일까지 가봐요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