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존감을 높여야 하는 이유

in #kr7 years ago

메가스포어님 말씀에 격하게 공감합니다. 자존감이 너무 낮으면 눈치보기 급급해서 어떤 행동도 자유롭게 하지 못하게 되죠 ㅠ_ㅠ 저도 그래서 제자신을 더 많이 사랑해주기로 했습니다 ㅎㅎ 제 인생을 제대로 즐기기위해서 말이에요 ^^

Sort:  

오늘은 설마 냉장고에 데울 탕수육이 없으시겠지요? ㅎㅎ

깨알같이 기억해주시다니! 감동 받았습니다 ㅎㅎㅎㅎ 오늘은 아쉽게도 탕수육이 없네요..... 어제 탕수육 한접시를 다 비워버린 제 식탐에게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