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코인 차트 (오늘의 이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eesujae17입니니다.

저번주에는 코인시장이 지옥이였는데
이번주부터 각종 이슈로 인해 다시 복귀중인 이더리움인데요.

오전에 차트 상황이 좋지 않아 사람들이 술렁일때
어떤분 글에 한번 재미삼아 본 차트로 답변을 달아 봤습니다.


[커뮤니티 캡쳐 이미지]
image
위 내용은 오전에 특정 커뮤니티에서 어떤분이 걱정의 글을 올리시길래 제가 잠시 차트좀 보고 글좀 달아 드렸습니다.

위기관리 차원에서 올려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하락되는 차트] ![image]() 제가 커뮤니티에 올려둔 가격까지 떨어졌다가 현재 가격을 지지하고 있네요. 물론 여기서 갑자기 훅 떨어 질 수 도 있지만 위에 글처럼 238,000원이 깨지지 않은 한 가지고 갑니다.
[다시 지지선 잡고 반등하는 차트] ![image]() 238,000원을 깨지 않고 안정적으로 반등하는 모습의 차트를 캡쳐해 봤습니다.
상승장이나 하락장에 따라 "분, 시간" 단위를 다르게 보기 때문에 분석 스타일이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뭐 오전에는 재미삼아 보고 위기상황만 조심하자는 식으로 올려드렸습니다.

차트도 심리용도로 본거지 기술적 분석으로 본건 아니라서 아직도 부족합니다.

이 글을
그냥 에피소드라 포스팅해봤습니다.

이상 마칠께요^^

Sort:  

지난 주 생각하면 진짜...ㅜㅜ 더이상 안빠진다 싶었는데 또 빠지고 빠지고 나는 물타고 말타고 또 계속 물타다가 바닥 직전에 무서워서 손절하고 나오니 바로 바닥 치고 승승장구 중이네요 비트코인 이XXX야!!!ㅠㅠㅠㅠ

진정하세요 ㅜㅜ
기회는 다시 찾아보고

코인시장이 지금 당장 하락세라도 다시 회복할거라 믿습니다.

뭐 그래도 수익권에서 가지고 있는거랑 마이너스 상태에서 가지고 있는거랑 마음상태가 다르다는건 이해됩니다.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수익 많이 내시기 바랍니다.

@neojew님도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살포시 풀봇누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보팅파워 모으고 있으니깐요 기다려 주세요
^^

30%이하로 떨어지니깐 회복이 1주가 지나도 50%이상 오르질 않네요 ㅜㅜ

다음엔 90%이상의 보팅파워 유지해야 겠어요

코인시장이란게 참 어렵네요 ㅎㅎ

이슈가 갑자기 생겼다가....갑자기 사고가 터졌다가
정신이 없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