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귤토큰을 사러 가는 여정(3)-마지막편

in #kr5 years ago

키체인도 설치 하셨으니 steemit.com 보다는 https://steempeak.com/ 를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아마도 키를 하나만 가지고 계시다는 것으로 보아 메인키를 사용하시는것 같습니다. 메인키를 사용하시다가 유출되면 계정을 탈취 당하실 수 있습니다. 윤기자님 계정은 기자 신분이시기 때문에 계정 자체가 가지는 무게가 크다고 생각 합니다. 계정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서 스팀 블록체인의 키 개념을 한번 숙지하시고 사용하시거나, https://steempeak.com/ 을 키체인을 이용해서 사용하심이 어떨까 싶습니다.

Sort:  

저기, 질문 하나요. https://steempeak.com/ 들어가보니 UI가 정신사나워서 불편하던데, 여길 사용하면 뭐가 좋나요? 쓰다보면 익숙해질 것 같긴 한데요, 당장은 화면이 정신사나워서 싫더군요.

정신 사나우신 것은 정렬 방식 문제지 싶습니다. 정렬 방식이 3종류여서 바꾸어 보시고도 사나우시면 사용 안하시는게 좋지 싶습니다.
image.png

무엇이 좋은지는 사람마다 다를테니지만 저 같은 경우는 다음의 이유들로 스팀피크를 사용합니다.

1.키체인 로그인이 지원되어서 로그인이나 송금시에 키를 복사해오지 않아도 됩니다.
2.메인화면은 큐레이터들이 선정한 컨텐츠만 보여 주어서 좋은 글 찾느라 헤메지 않아도 됩니다.
3.내 계정과 관련된 온갖 자료를 제공해 줍니다.
4.스팀파워 임대등도 쉽게 해줄 수 있고 쉽게 회수 할 수 있어서 사용 합니다.
5.이게 제일 중요한 부분인데요. 변하지 않는 스팀잇 사이트를 사용하면서 툴툴거리고 싶지 않아서 사용합니다.

아핫,,, 친절할 설명 고맙습니다.
안그래도 들어가보고는 이것저것 바꿔봤어요. 정렬방식은 텍스트 위주로 바꿨고요, 이것저것 손대보긴 했습니다. 가장 아쉬운 점이 한글판이 없는 거네요. 일단 크롬에서 현재페이지 번역 기능으로 해놓고 좀 써봤는데요, 정신사나운 건 정렬 방식을 스팀잇처럼 바꾸고 사라졌는데요, 언어네요. 제가 정말 영어를 몰라서요. 그리고 또하나 단점이, 방문한 링크 글자 색이 안 변하네요. 제가 기억력이 치매 수준이라 링크 색 안 변하면 헷갈려서요. 그리고 피드에서 링크 눌러 포스팅을 보다가 뒤로가기를 하면 피드로 안 가네요.

장점 몇 개 찾았어요. 즐겨찾는 유저를 등록할 수도 있고, 즐겨 보는 태그를 등록할 수도 있네요. 게다가 특정 태그를 가려주기도 하는데요, 이건 제가 정말 간절히 원하던 거라서 바로 테이스팀을 등록했습니다. 화면에 테이스팀이 사라지니 꿈에 그리던 피드가 되네요.

그런데 언어가 문제라 닫아버렸습니다. 아무리 테이스팀 글이 사라져서 좋아도, 영어 알러지는 어쩔수 없네요.

맘에 드시는 것 사용하시면 되죠.

맞아요. ㅎㅎㅎ

🎁 Dear @leesunmoo,

SteemBet Seed round SPT sale is about to start in 2 days!

When our started the development of SteemBet Dice game, we couldn’t imagine that our game would go so viral and that SteemBet would become one of the pioneers in this field.

In order to give back to our beloved community, we’ll distribute 4000 STEEM to SPT holders immediately after Seed sale. Plus, investors in this earliest round will be given 60% more tokens as reward and overall Return on Investment is estimated at 300%!

Join the whitelist on SteemBet webiste now and start investing! Feel free to ask us anything on Discord https://discord.gg/tNWJEAD

spt-sale-2-day.jpg

이런 특징들이 있군요. 설명 고맙습니다ㅋ

네 사용해볼게요ㅋ 조언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