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0일간 진행해온 보팅이벤트, (오병이어의 기적, 성녀 테레사의 가르침)

in #kr6 years ago (edited)

60일이 되거나 1000명 팔로워가 생기면 이벤트를 하려고 했습니다.

물론 초기에도 어설픈 이벤트를 몇번 했지만 팔로워가 빈약하고

보팅파워가 빈약해서 참여도가 낮았습니다.

가입후 59일째 되는 날 부터 본격적으로 보팅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이벤트 참여도가 저조할까봐 걱정이 되었지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중입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놀라게 된 것은 팔로워가 급격히

늘어났고 자연히 소통하게 되면서 친하게 된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현재 69일차인데 758명의 팔로워입니다)

1000일 또는 팔로워 10,000명 되면 기획중인 이벤트랑
스팀 20,000원 되면 기획중인 이벤트는 여기에는
말 못하겠고 가즈아에는 말했다가 박제당했습니다.

그 전에는 제 포스팅 꾸미기 바빳고

친해지려고 타 포스팅 방문해도 이미 서로 친한분들끼리

소통중이라 제가 끼여들어서 소통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소통이 늘어나면서 제 포스팅에 대한 관심도도 올라갔고

보팅도 올라간거 같습니다.

정말 전혀 기대하지 않고 기획했던 이벤트인데 사람들과

친해지게 되고 소통을 하게되서 너무 기쁘고 가슴이 벅찹니다^^

친한분들이 leeyh 부르기 어렵다고 별명 만들라고 해서 "레오"로

별명도 만들었습니다. (이제 편하게 "레오"로 불러주세요^^)

가입때 급조한 프사도 제 얼굴과 비슷한 이미지 그림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레오대문.jpg

현실에서 일어나기 어려운 나눔과 교류가 스팀잇에서는 가능한거

같습니다. 이게 바로 "오병이어의 기적"이 아닐까 합니다.

성녀 테레사의 가르침 중에 "베푸는것은 금액의 많고 적음이 아니라

주는 사람의 사랑이 얼마나 담겨있느냐가 중요하다" 라는 말씀이

생각납니다.

앞으로도 이벤트 열심히 할테니 "레오"와 많은 소통하길 기다릴께요~


@clayop 님의 큐레이터로 선정되신 두 분 한번 더 축하드립니다~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두 분 선정했습니다
@songa0906
@stylegold

제가 @clayop 님에게 추천한 @lalaflor 님도 다음주에 큐레이터로 추천될거 같습니다.
미리 @lalaflor 님께 축하드리고, @clayop 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라라추천.jpg

Sort:  

레오였군요... 왜때문에 나는 지금까지 리하로 읽었던가...

아니 걍 leeyh는 이름 약자인데요
걍 가장 비슷하게 영어식 이름 찾아서 "레오"로
어제 정했습니다 ㅎㅎㅎ

레오는 제가 좋아하는 미국배우이름의 애칭이기도 하죠 ㅎㅎㅎ

혹시 디카프리오? ㅎㅎ

앗 ㅋㅋㅋ
들통낫다 ㅋㅋㅋ

이영훈? 이윤호? 이름맞추기!!!

땡 !!!!

@yourhoney 님도 큐레이터 되시면 잘할거 같으시네요 ㅎㅎㅎ
신청 하셧죠???
1주후에 또 뽑는다고 하신거 같은데...

힘든 일이었을텐데 고생 많으셨습니다.저는 예전에 감사댓글에 보팅해주기 이벤트를 한 적이 있는데... 힘들더군요.. 좋은 말씀도 잘 듣고 갑니다. 현직 특수교사인데.. 마지막 멘트 테레사의 말씀 참.. 좋으네요

아 네^^
맞아요...
abc님도 자주 소통하길 기대할께요^^

758평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우리신랑 영어이름을 레오라고 지어줬었는데 여기 처음 올때 너무 부끄럽다고 여직 안쓰고 있습니다 ㅋ 본인의 이름을 딴 J 라고만 ..

저도 손발이 오그라 드는거 잘 못해서 "레오"라고 못했었는데 ㅎㅎㅎ
어서 신랑님도 적극 활동하라고 하세요 ㅎㅎㅎ

소통에 노력하시는 분들은 그만큼 빠르게 팔로워가 늘어나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넵 감사합니다^^

이벤트 정말 감사했어요 👏👏
@칭찬해

네 최대한 지속적으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스팀잇KR 흥해라~

알흠다운 @leeyh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멋진 @bluetahiti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끝내주는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파워업 했습니다~

자신보다 다른분을 추천하신 레오님 짱!!!입니다.

저보다 유능하신 분들이 넘치셔서요 ㅎㅎㅎ

ㅎㅎ 레오님^^ 이제 부르기도 훨씬 쉬워졌네요!
앞으로도 많이 소통하며, 즐겁게 스팀잇 하시길 바랄께요^^

네 네 저도 열심히 활동하다 보면 내년쯤엔
독거님처럼 스타 스티미언이 되겠죠? ㅎㅎ

헉... 제가 스타 스티미언인가요? ㅎㅎ 스타라니 부끄럽네요!
저도다 훨씬 더 유명해 지셔야죠^^

DKNY님 보다 유명해지려면
증인이나 되야죠 ㅎㅎㅎ

아무튼 늘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 열심히하겠습니다.ㅎㅎ

골드님처럼 당선신고글 올려주세요~<^^>
풀보팅 때리러 출격하겠습니다!!

레오 좋네요.
예전 삼성에 있던 배구 선수 기억납니다.

오 ~~레오레오레오 레

즐거운 불금 되세요.

네 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레오!!라고 부르겠습니다..
그리고 가즈아에 말씀하신거!! ^^ 잘 들고있습니다 1000일 2000일 천천히 같이 즐기시죠 ㅎ

ㅎㅎㅎ
이중 박제 ㅋㅋ

2만원 넘으면 지방투어 파티도 해 드릴거에요 ㅎㅎㅎ

이거이거 ㅎㅎㅎ
캡처.PNG111.PNG
점점 일이 커지고 있습니다 ..... 기록이 쌓여갑니다 ... ㅎㅎㅎ
상상만해도 즐겁긴하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 대전, 부산, 찍고 가야 하나요? ㅋㅋㅋ

남아일언 중천금, 스팀박제 포레버 ㅋㅋㅋ

헤달님을 스팀실록 사관으로 불러야 겠네요 ㅎㅎㅎ

실록 사관 좋쳐 (나중에 저의 기록들이 화살(즉 : 말씀하신대로 스팀가격이 오르면)로 돌아가게 된다고
저 피하시는거 아니시죠 ㅎㅎㅎ
ㅋㅋㅋ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ㅋㅋ 찍고 ㅋㅋㅋ 달콤살벌 할꺼같네요
즐거워서 웃는데 힘들어도 웃는 웃픈 날이 되겠죠?? ㅎㅎ.

스팀 2만원만 되면 그 까짓거 뭐 ㅋㅋㅋ
남자가 한번 쏜다면 쏘는거죠 머

레오! 부르기 좋은 이름이네요.
그동안 레오님의 보팅 이벤트 많은 도움을 받고있는 뉴비입니다. 베풀줄 아는 마음 감사드리며 항상 좋은포스팅으로 보답할께요^^

넵 넵
좋은 포스팅 더 충분히 보팅 못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이렇게 알차고 좋은 포스팅이 많다니...

아차 그리고 저 섬진강 매화축제 갔다가 수와진 노래하는거 봤어요 ㅎㅎ

그러셨군요~
남쪽에는 벌써 벚꽃이 많이 피었어요.
진해는 제가 사는곳과 가까운데 내일 전야제하고 4월1~10일 까지 벚꽃축제 하더다구요.
복잡해서 아예 갈 생각을 안합니다.ㅎ

네 저는 여의도 윤중로 구경이나 갈까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오사카 벚꽃놀이 가고싶긴 한데 시간이...ㅠㅠ

시간되실 때, 결혼하기 전에 많이 다니세요.
결혼하면 아무래도 힘든 부분들이 많으니~~

넵 감사합니다~^^

스팀잇을 사랑하는 노력 정말 많이 배워야 할것 같습니다.
또한 축하를 포스팅과 겸해서 해주시니 더욱 감사합니다.
아까 댓글에서도 말했지만, 레오님께 많이 배워야할 것 같습니다.^^
레오님께 지금까지 많이 도움받아 어떻게든 보팅을 드리려고 했으나..
이젠 보팅파워가 제것이 아닌관계로 이전의 저의 풀보팅액(0.03)만 드리고 갑니다.^^
레오님 자주뵈요~

ㅎㅎㅎ
보팅은 아끼셔도 되는데 ㅎㅎㅎ

자주 소통하고 놀러갈께요~
활약이 기대됩니다~

저도 앞으론 레오님으로 불러도 될까요 ㅎㅎ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승승장구하시길 바라겠슴다 !^^

넵 넵 ㅎㅎㅎ
감사합니다~~

시작한지 너무 얼마 안되서 아직 능숙하진 않지만~ 글 읽는 재미가 있네요!
그리고~!
레오님 마음이 너무 따뜻하시네요 ^^

아니에요 저도 이기적이고 사악한 인간입니다 ㅠㅠ

여긴 좋으신 분들이 너무 많아서요 ㅎㅎㅎ

평소에 일로 바쁘고 옆을 돌아볼 시간이 없는데

스팀잇에서 소통하고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레오님 짱짱 ! 보팅 꾹꾹 !! 😆

벨로님의 열성적인 활동에 스팀잇이 화사해진 느낌입니다 ㅎㅎㅎ
빨리 스파업 열심히 하세욧 !!!
ㅎㅎㅎ

레오님 :) 오늘 제가 좀 바빠서 멘션된것도 캐마나 가즈아에서 된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감사인사가 늦었어요. 언제나 응원해주시고 함께 스팀잇을 즐기고 있다는 것이 제게 많은 힘이 되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에 저를 추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 ㅠㅠ 앞으로도 오래오래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네 ㅎㅎㅎ
저의 적극적이고 빠른 추천으로
다음주 여신 고래 내정자로 확정된거 같은데요???
미리 축하인사 드려요~~~
축하 인사 올리시면 다른 두분들처럼
풀봇때려드리러 출동하겠습니다~~!!!

여신고래 가즈앗~~~!!!!

이야~ 레오님, 큐레이터도 추천해주는 막강한 파워를 가지셨군요.ㅋㅋ

푸하하하

잘보이세욧!!!

(농담이고요 라라님이 워낙 능력자라서 그런겁니다 ㅎㅎㅎ

앞으로 레오님라고 불러야겠군요^^ 저는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레오님 글도 며칠전에 우연히 리스팀을 통해 접하게되어었는데 가상화폐 데일리 리포트도 열독중이고 여러 글들도 빠짐없이 보고 있습니다^^ 댓글에 보팅도 아낌없이 해주시고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저도 언젠가 레오님처럼 베풀수 있는 스티머가 되는게 소원입니다^_^

넵 넵 감사합니다~~
열심히 제 리포트에 댓글 달아주시고
이벤트도 참여해 주세요^^
다같이 화이팅해요!!!

응원의 보팅을 누르러 왔습니닿ㅎㅎ

아이쿠 누추한데까지 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