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엔 뻘글

in #kr6 years ago (edited)

racoon.jpg

되다만 인간들은 라쿤맨이 처치해버렸으니 안심하라구! (라쿤맨 = ㄹㅋ맨 = 르캉맨)

  1. 제주도 컨퍼런스 가야하는데 일정 개꼬임 ㅋ 이거 어카냐 ㅋㅋ ㅋ토요일까지 있다올라캤는데 조기귀국됨 ㅋㅋ 아- 운빨 13타치!!!

  2. 아침에 운동할려고 7시30분에 나왔는데 30분이면 올 거리를 차 막혀서 1시간 15분걸렸다 자전거보다 25분 느린게 버스냐 아이고오 전국민이 맨날 7시30분 땡 하면 출근하니까 이모양이지 흑흑 대중교통만 존재하면 좋겠다 차 막히는 거 너무싫어... 도로가 아무리 넓어져도 차는 영원히 막힐 듯 하다

  3. 결국 헬스장에서는 뜨슨물에 몸만 담궜다 아이구 이제 찬물샤워가 불가능한 시즌이 오고있다 맨날 샤워하고 보일러 안꺼서 여동생한테 구박받다 보니 걍 보일러 안키고 찬물로 샤워함 ㅋㅋㅋㅋ 좀 적응되자마자 가을이 오네 날씨 한번 미쳤다 한달 전까지 35도 찍던 나라 맞나 여기???

  4. 운동하고 나서 집가면 영어공부할 기력이 안생겨서 유튜브 게임방송이나 보게됨 으으 않되!! 이렇게 살 순 없어!!!!!

  5. 데드바이데이라이트 오랜만에 재시작했는데 재밌다 13일에 랭초기화되서 살인마 큐 잘 잡힐때 올려놔야하는데 그때 업비트 콘퍼런스잼 ㅋㅋㅋㅋ개꿀잼ㅋㅋㅋㅋ

  6. "진정 용서하고 망각하는 유일한 방법은 응징 혹은 정당한 징벌을 가하는 것이다. 죄인이 적절하게 징벌 되고 나서야 나는 앞으로 움직일 수 있고 그 모든 일과 작별할 수 있다."
    슬라보예 지젝

  7. 아몰라

Sort:  

It's fresh not just appealing!

너는 이미 차단당해있다
다만 아직 그 사실을 깨닫지 못했을 뿐
(쓱-삭)

White. Trying it now.

너는 이미 차단당해있다
다만 아직 그 사실을 깨닫지 못했을 뿐

Vastly graceful, friend.

너는 이미 차단당해있다
다만 아직 그 사실을 깨닫지 못했을 뿐

앙 복수띠

이분 글 안읽으시는걸로 소문나있음 ㅇㄱㄹㅇ

다 읽었는데 너무해.

하긴 뻘글에 뻘댓글 말고 달 게 뭐가 있겠어

데바데 재밌?

개십꿀잼 같이허쉴???

고민해봄ㅋㅋ

Outstandingly thought out! Please stop!

네놈이 마지막이다...
남길 말은 없느냐?

오마에...코로스!

뻘글이라 댓글들도 훌륭하네.
가즈아 안 달았지만 뻘글이니까 반말해두 괜찮지?

모조리쓱싹해버린다
가즈아 태그도 쓱싹해버림 ㅎㅎㅎ

역시 끝은 아몰라가 최고.

아몰랑!!!!
근데 제주 계시나여????/?

네. 제주 살아요 ㅎ

그럼 영어 게임방송을 보라구, 라쿤맨.

전부다 뻑 쉿 갓뎀 이런거라 도움안됨 ㅋㅋㅋㅋㅋㅋㅋ

아 몰라 재밌겠당 업비트 컨퍼런스

ㅋㅋㅋㅋㅋㅋㅋㅋ올만에 비행기타는잼~ 제주도 중문단지관광잼~

컨퍼런스 후기 기다릴게요. :D

올스팀 밋업 후기보다 잘 쓸 자신이 옶다 이거에요

괜찮아요! 사진이라도 많이 올려주세요.ㅎㅎ

7번이 거슬리는군요

아몰랑!!! 표절 아님!!! 우연~히 겹쳤을뿐임

Congratulations @lek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댓글보니 외국친구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계시네요ㅋㅋㅋ

오~ 럽미 텐더 ~럽미 스윗~ 네버렛미고~(쓱-삭)

운동을 그만두면 다 해결되겠는데!!?

허나 거절한다
운동 못그만둠 ㅋㅋㅋㅋㅋ 살빼야댐 ㅎㅎㅎㅎ

영문으로 적으면 쓱삭 당해버리는건가요 ㅋㅋㅋㅋ 운동 후 공부는 불가능한 미션인것으로...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기운이 쬑쫙쁘짐...그래도 햐야한디...

헐..데바데 대도서관 말고 하시는분 첨 봤어요ㅋㅋㅋ
아물론 저도 하지는 않고 보는거 좋아합니다.

찬물로 샤워하면 좋죠~ 추워서 열 내느라고 에너지 소모가 더 된다는 말에 저도 지금 찬물로 하고 있어요~ 아 춥다.

제주도 컨퍼런스에 네드 못온다든데... 메인연사가 빵꾸를 내다니!!
스팀잇의 미래가 어두움...ㅋㅋㅋㅋ

데바데 재밌나?
고인물이 썩은물됬다해서 야레야레 했눈뎅

보일러 안키구샤워 가능한거야?? ㅎㄷㄷㄷ
감기걸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오늘 수고하셨습니다!+_+ 다음에 또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