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백일장 감상문 / 시상 결과 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감사해요. 오랜만에 시를 쓸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구, 제 시를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누가 나의 시를 읽어준다는 게, 감상평을 써 주는 게 큰 기쁨이었단 걸 오랜만에 다시 느꼈어요.
또 시가 옛날을 기억하게 했다는 걸 보고 보람을 느꼈네요. 모두가 가슴 한 구석에 담고 있는 외로움, 슬픔들. 치유되지 않고 남아있는 상처... 꺼내고 직시하지 않으면 낫지 않을 것들을 다시 한번 꺼내 봤어요. 감사합니다.

Sort:  

그리고 소중한 감상평 잊지 않을게요. 감사합니다.

의도하신 대로 온전히 느끼게되서 다행입니다 ㅎㅎ 아프다고 묻어두면 염증만 키워질 뿐이겠지요.. 또 아픔을 이겨낸뒤에 다시 마주하는 상처는 때론 인생에 원동력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덕분에 정말 소중한 감정을 다시금 느꼈습니다 ㅎㅎ 좋은 작품으로 제 마음을 적셔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오래도록 같이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평안한 밤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