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시장, 아프냐...나도 아프다 ㅠㅠ

in #kr7 years ago (edited)

(제목: 피흘리는 시장

예전 LINE BRUSH로 영혼을 담아 그린 그림인데 현재 딱 들어맞네요.)


지난 주말부터 계속 하락장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주 스팀을 살까 고민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10% 급등하길래 잠시 보류했죠. 

다음 달로 매입을 미뤘는데 그새 코인 시장이 폭락을 했네요. 운이 좋았습니다. 

그저... 스팀 대신 다른 코인을 줍줍했다는 게 함정... ^^ (웃는 게 웃는 게 아님)  


이번 중국 ICO 규제의 여파가 어마어마 하군요. 역시 대륙스케일.

24시간 돌아가는 시장이라 그런지 처음엔 멘탈이 탈탈 털리고, 

충격과 공포의 연속이었는데, 이젠 적응을 했는지 무덤덤해지네요 ^^ 


ICO 규제는 딱히 새롭진 않았는데, 이렇게 갑자기 전면 금지할 줄은 몰랐어요. 

뭐... 아쉽지만 필요하다고 봅니다. 사기가 많아서.. 

조만간 마진 거래를 문제 삼을지도 모르겠어요. 다시한번 충격이 오려나요 


블록체인과 스마트 컨트랙트에 갖는 기대가 굳건하다면, 

지금의 위기는 분명 기회가 될 겁니다. 

이제 코인 시장에도 최소한의 안전 장치가 마련되고, 

서서히 안정을 찾으면 기존 코인의 가격은 더 상승할지도 모를 일이지요.    

메이저 + 일부 알트, 그 중에서도 시각적으로 블록체인을 구현한 스팀이 빨리 회복하지 않을까요?

물론 반대로 최악의 시나리오가 펼쳐질 수도 있고요. 상상하기 싫음


하락하는 코인시장에서 도대체 저점이 어딘지 가늠하기도 겁나지만, 

당장 가상화폐에 대한 신뢰가 무너지진 않을 거라 믿습니다.  

일단 저는 관망 + 닥존버 모드입니다. 1, 2주 정도 차트 안 보려고욥 ^^ 

물론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 


이상 레몬트리의 넋두리였습니다.

이만 속이 쓰려 저녁 먹으러 갑니당 ^^ 

금강산도 식후경~ 유후

(아프지 마요 ㅠ)

Sort:  

일단 기술에 자신이 확신이 있으면, 가격보다는 갯수가 중요하겠죠 ?
ㅎㅎ 씨를심고 기다려봅시다.

공감합니다. 패닉셀하면 결국 후회하더라고요.
농부의 마음으로 같이 기다려봐요 ㅎㅎ

저는 이제서야 코인시장에 관심을 가지게 되서 소액으로 투자해보려고요~~ 다시 햇빛을 보실날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햇빛 들 날 와야지요 ㅎㅎ

아이고 저도 마이 아픕니다ㅠㅠ 하지만 뭐 하루이틀 보고 코인시장 들어온거 아니니깐요 기다리면 좋은날 오겠죠ㅎㅎ

맞습니다. 장기적으로 상승할 거예요 ^^

남의 말 같지 않은^^;; 힘내세요!! 업봇&팔로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