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 지쳤을 때는 장어죠.

in #kr7 years ago (edited)

푸드 스토리.png

안녕하세요? 푸드 스토리의 레오 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장어요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대구의 두류공원쪽 성당시장 안의 천궁장어입니다.

20170809_180142.jpg

착한가격과 맛있는 장어구이 입니다.

20170809_175618.jpg

좋은 음식에 술이 빠질 수는 없겠죠. ㅎ
대구에서만 볼 수 있는 참소주 입니다.
오랫만에 마셔보니 옛날 맛이 나네요 ㅋㅋ

20170809_175441.jpg

장어 한 마리 하실례예~~

금세 한 마리를 뚝딱하고 또 시킵니다. ㅋ

20170809_175423.jpg

장어로 어느 정도 배가 부르지만 그냥가면 서운하겠죠?
바로 장어탕을 주문합니다.

20170809_182157.jpg

장어탕은 처음 먹어 보는데요, 맛있으면서도 든든합니다.
추어탕과 비슷한데 뭔가 더 맛있습니다.

푸드스토리, 오늘은 더운 여름에 지친 몸을 보양할 수 있는 장어구이와 장어탕이었습니다.

Sort:  

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가격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깜박했네요 ㅋ

폰이라 안올라가네요 ㅎ
장어 1만원 장어탕 6천원입니다.

아.
한잔 더 해야 겠어용....!!

ㅋㅋㅋ
맛나게 드셔요 ㅎ

참소주!! 처음봤습니다!!! 왜 장어보다 저게 눈에 들어오는이유는!!! 아재로돌아온것같습니다... 소주한잔 생각나는 이밤입니다 ★ 건강한거 많이 드시고 오십쇼!!

ㅋㅋㅋ
대구는 참, 부산은 시원, 제주는 한라산

한라산은... 이미 뭐.. 하아.. 흰색병이 그립습니다....ㅋㅋ

내일이 복날이여서 엄청드셨네요?ㅋㄷ 여름을 건강하게^^

ㅋㅋㅋ
내일이 복날이군요 ㅎ

와...장어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건 왜이리 맛있어 보이는거죠..한점 먹고싶네요..ㅎㅎㅎ!!

ㅋㅋㅋ
감사합니다 맛있는건 조은 사람과 함께 ㅎ

@leomichael
더운날엔 보양식이 최고죠 ㅎㅎㅎ 거기에 술 한잔까지... 크....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ㅋㅋㅋㅋ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하셨겠는데요?!!

와우
감사합니다 ㅎ
같이 에너지 충전 해요 ㅋ

와 장어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ㅋ 아내도 참좋아하는데 출장 끝나면 먹으로 가야겠어요 ㅎㅎ

ㅋㅋㅋㅋ
꼬리 드세요 ㅎ

전 꼬리보다 몸통을 좋아합니다.

레오님 소개 감사합니다~ 조만간 부모님 모시고 가봐야겠네요 :)

그렇군요 ㅋ
장어탕 처음 먹어 봤는데 참 괜찮더라구요 ㅎ

장어 너무나 맛나죠!!^^ 몸 보양식으로 좋은데!! 으라차차 힘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다들 보양식 드시고 무더운 여름 힘내세요 ㅋ

캬,,, 장어 구이에 소주라니!!
최고의 조합이네요. 갑자기 소주가 막 땡기네요.
내일 말복에 먹을 보양식을 땡겨서 드셨군요!ㅎㅎ

엉클은 맥주 따윈 안마시죠 ㅋ
장어엔 소주죠 ㅎ

왜이렇게 저렴한가요?! 맙소사
장어탕 국물이 맑아서 시원할것같아요


장에탕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ㅋ

헐. .완전 몸보신하고 오셨네요. . 부럽!!!

여름엔 장어죠 ㅋ

감사합니다 ㅎ

경북은 참소주죠 ㅎㅎㅎ 장어탕이라니 제대로 보양하셨네요 ㅎㅎㅎ

네 ㅋ
대구는 참소주 ㅎ
참.참.참

철판에 다소곳이 누워있는 장어가 맛있는 로봇처럼 보이는 건 저 뿐인가봐요 ㅜㅜ아..맛있겠당...

장어 한 마리 하실례예 ㅋ
복날에 장어 한 마리 어떠신가요 ㅎ

와우 대박입니다.

진짜 먹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아...... 역시 밤에는 먹스팀 공격이 많이 들어오는군요 ㅠㅠ

ㅋㅋㅋ
인생 뭐 있습니까
한 마리 하시죠 ㅎ

아 너무 맛있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드셔보세요 ㅎ
ㅎㅎㅎ

우와, 장어탕은 처음 봤어요 +_+
대구에 갈 기회가 있으면 꼭 시도해보겠습니다. ㅎㅎ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네요 ㅋ

밤에 무엇때문에 이글을 보게된것인지 ㅠㅠ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ㅎㅎㅎ
내일 장어 한마리 드셔요 ㅋ

크~·눈이즐겁습니다~~ 복숭아류는조심하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