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leppo 입니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eppo 레포라고 합니다~

@venti 님을 통해서 스팀잇을 접하게 되었어요

가입하면서도 스팀잇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처럼

무궁한 성장가능성이 있을까 생각을 했었는데

스팀잇의 여러 KR 커뮤니티 글들을 읽어보고

나름의 조사를 해본결과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되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블록체인이 여러 방면으로 무궁무진하게 쓰인다는게 참 흥미롭고

어떤 면모를 보여줄지 기대가 정말 많이됩니다


스팀잇 가입 승인을 기다리며 추후 어떤 글을 구상해서 쓸까 했는데

폴로닉스 양계장을 운영해볼생각입니다.

이름하여 잡주로 돈벌기!!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5551ef89027c8.jpg

Sort:  

Welcome to Steemit @leppo :)

Welcome Bot Banner

I am a bot that greets new users of the community.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steem, just ping reggaemuffin, the creator of this bot with your question :)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See what this is all about and support the bot: SteemGreet the second - submit your links!

오 양계장 참신하네요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대로 준비해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하 환영해요!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와우 환영 합니다~
가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벤티님 승인나기전부터 벤티님 영상과 글 잘보고있습니다~
이제 보팅도 할 수 있어서 기쁘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 이전에 커뮤니티에서 많이 뵈었네요
특히 가상화폐 뉴스 정보가 유익했던거같아요
여기서도 활동하고 계시군요 :)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ㅎ 코인쪽 글쓰실려고 하시나보네요 . 기대할께요. ~

네 ㅎㅎ 반가워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

환영합니다. 저도 초보입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감사합니다

@leppo 레포님 어서오세요 저도, 스티밋 가입한지 4시간도 되지 않았습니다 우선 팔로우 하고 가니 앞으로도 좋은글 공유가 될수있도록 저도 많은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많은 노력을 해볼게요 : )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ㅎㅎ

양계장 기대되네요ㅎ.ㅎ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 )
팔로우하고 정보글 자주 찾아뵐게요!

오 지금 쿼카 그림을 시그니쳐로 쓰고있는데 반갑네요 ㅋㅋㅋㅋ 잡주로 돈벌기라니 흥미진진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재밌게 볼 수 있는 잡주 포스팅 기대할께요 :)
수익 많이 나시면 따라 할지도 몰라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