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마구로 쇼쿠도 제주 직영점

in #kr7 years ago (edited)

이유는 모르겠지만 제주에 직영점이 있습니다.



00.jpg

안녕하세요 비글입니다.

오사카 여행을 가면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마구로 쇼쿠도라는 참치&다랑어 전문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2015년 정도에 제주도에 직영점이 생겼습니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생겼습니다.

오랜만에 먹고 싶어져서 점심때 설렁 설렁 다녀왔습니다.


01.jpg
02.jpg


[제주 마구로 쇼쿠도 위치]

제주 시청 근처라 접근이 편합니다.


03.jpg
04.jpg

화요일은 휴무일이고 딱 점심에만 장사합니다.


05.jpg

오사카 본점과 다르게 중토로 덮밥은 없습니다.


06.jpg

친구가 주문한 육회동 작은 그릇


07.jpg

제가 주문한 데카동 작은 그릇



맛나요.

이유야 어찌되었건 먹고 싶은때 비행기가 아닌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에 있다는 것이 너무 좋네요.

제주에 오시게 되면 한번 들려보시길 권합니다만 이번에 먹을때 한 30분은 기다렸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DQmb2zJA9dkCCt75FJorrsCSHhUY4LdpvCBnC9mvVf45SYQ.gif
Thank you for reading.
and Check out my page @leswind. Thank you!

Sort:  

워메 이거 진짜 좋아하는데!
제주도 티켓 끊어야겠어요ㅋㅋㅋ

웰컴~!

점심에만 장사를 한다니 뭔가 있어보인다..ㅎㅎ

들여오는 생선의 양이 한정적이라 그런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질이 어느정도인가요??

일본 본점과 비교 양은 동일한데 가격은 좀더 저렴하다고 느껴집니다.

점심에만 장사한다니 재료에 대한 자부심이 있나보내요. 이런집은 무조건 맛집이죠 ㅎㅎ 맛있어보여요

제가 다녀온날 서양분들도 많이 줄서서 드시더군요.
생긴지 좀 되서 외국에서도 맛집으로 알려졌나 봅니다.

뭘까요.. 무슨 맛일까요
-ㅅ- 비쥬얼만 보고선 도저히 모르겠네요
있단 신뢰는 왕창 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