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뻘글 - BCC에 대한 생각

in #kr7 years ago

생태 교란종의 인기에 말이 안나옵니다.



Logo main-test.jpg

안녕하세요. 비글입니다.

몇일간 BCC 관련 이슈를 보고 있자니 여러 이익집단의 자본잠식으로 탈 중앙화를 부르짖으며 나왔던 비트코인의 의미는 퇴색하여 이젠 시장 전체가 흔들려 금이 가는 모습으로 보여지네요.

5~6월 저역시 돈을 바라보고 코인판에 들어왔지만 여러 글을 읽으며 가상화폐들의 방향성이나 목적이 맘에 들어서 구매한 알트 코인도 많은데 BCC는 그런거 없이 우지한과 그 세력의 이익을 위하여 튀어나온 코인이라 거부감이 심하여 쳐다도 안봤는데 가격이 미쳐 날뛰는 BCC를 보며 사람은 역시 자신이 이익이 우선인것 같아 씁쓸하네요.

개인적인 망상이지만 우지한과 그 세력은 11월 하드포크까지도 염두하고 출시한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만약 11월에 비트코인이 쪼개지고 BCC의 현 상황이 유지되면... 생각만해도 기분이 안좋네요.

다이나믹한 8월의 시작입니다.

Sort:  

great ....

Thank you!

당연히 미국형들이 진압시킬줄 알았더니 오히려 펌핑을 해버리네요 허허

중국 대형 풀에 이리 저리 좌지 우지 되다가 엉망 되는 것보다 당장 눈앞의 떡이 많이 커서 그러는것 같은데 씁쓸합니다.

안녕하세요 leswind님, 저도 처음에 가상화폐의 실용성과 가치에
대해서 투자방향을 정했지만 최근 흐름을 보면 정말 투기판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세력의 실체는 알 수 없지만 정말
있긴 있는듯 하네요...

세력이나 봇을 의심 안할수가 없는게 리플 매수나 매도창에서 가끔 소수점 6자리를 다 맞춰서 사가는 경우를 많이 봅니다. 일반인이라면 돈에 맞춰서 살껀데 그렇지 않고 일부러 공백을 만드는것으로 보이더군요

아 그렇군요.. 저는 상세하게 보는 편이 아니라서요.. 흠..

베스군요 없애야할텐데 자꾸 늘어가는

이런 이익으로 복사되듯이 생겨난 코인이 살아남으면 비슷한 코인이 또 생길 수 있어서 하루빨리 없어지는게 도움이 될껀데 우울하네요

개인적으론 오래는 못갈거 같네요.
현재 채굴도 문제가 있고.. (난이도 문제긴 하지만)

비트코인이나 BCC에 투자하지는 않을 것이지만 ㅎㅎ
잘 보고 갑니다.

Congratulations @leswin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leswind!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awes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