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Food] 뻘글 - 어머니의 삼계탕

in #kr7 years ago

닭보다 전복이 존맛



Logo main-test.jpg

안녕하세요. 비글입니다.

저는 금요일날 연차를 내고 휴일의 마지막 날입니다.

원래 어제 중복에 닭을 먹었어야 하는데 친구놈들을 만나느라 못먹었는데 어머니가 집에 들려서 먹고 가라 하시네요.
어머니가 꼭 삼계탕 하실때 전복을 넣어주시는첨부터 넣는게 아니라 닭이 거의 익어갈때 넣어서 매우 야들야들합니다.


01.jpg

초복에는 짜장면이었지만 중복 하루 지나 오늘은 잘 먹었습니다.

어머니 사랑해요.

Sort:  

Nice post! Thanks for sharing.

@leswind

Thank you!!!

중복에 삼계탕을 드셨으니 더위를 날려버리고 이겨내세요! ㅎㅎ

그래도 더워요오오~~ 제주는 열대야로 고생중입니다. ㅠㅠ

비주얼이 장난아닙니다 ㅜㅜ
인삼과 전복이 어마어마 하네요

전 이번 중복때 그냥 말복으로 미뤄봤네요
ㅜㅜ부럽습니다

저희 가족이 소식을 하는 편인데 작은 닭에 이것저것 어머니가 넣으셨네여
남기기 싫어서 다 먹었습니다. 인삼은 양보하였습니다

저거 전복이죠..ㄷㄷ

네 어머니가 전복을 좋아하셔서 이곳 저곳에 넣어 드십니다.

허..귀한 전복을 부럽습니다 ㅠㅠ

으어 먹고 싶네요 저도 ㅠㅠ

시간내셔서 가까운 삼계탕집으로!!!! ㅇㅁㅇ/

전복도 어머님의 무한 애정에는 한수 접어야할듯합니다.. 친근 샷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ㅇㅁㅇ/

전복을 마지막에 넣으면 야들야들하군요~
어제 끊인 삼계탕이 반마리가 되어 아직 냉장고에 있으니 퇴근길에 전복사서 넣어서 끓여 봐야겠습니다.
역시 어머니가 최고지요. ㅎㅎ

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어머니의 밥이 그립습니다 ㅠㅠ
초복 중복 둘다 삼계탕을 먹지 못했는데 말복엔 꼭 먹어야겠어요.
더위조심하세요~

Congratulations @leswin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ㅋ ㅑ 완전 보양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