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인디 게임 개발팀의 디자이너형님을 스팀잇에 모셔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대문.png

안녕하세요! 인디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라메드 입니다!

지난 16일 정도부터, 새 팀원인 디자이너님과 기존 드래곤 키우기를 업데이트 하고 있죠.

그리고 그제, 스팀잇도 강력하게 추천 드렸습니다!

( 가입인사글 : https://steemit.com/kr/@ceoooofm/2d )

재미있는 일화도 하나 생겼죠 ㅎㅎ

( 스팀잇과 가상화폐 스팀 대략 설명 중 )
디자이너형 : 어 나 비트코인 23개 인가 엄청 예전에 있었는데

나 : 형님 그거 지금 하나에 500이에요

디자이너 : (흥분) ?!

(물론 이 비트코인이 어디에 있는지는 찾지 못했습니다 ㅠㅠ )

아무튼 눈에 밟히는 23비트를 뒤로 하고

앞날이 창창한 스팀을 구경하러 오셨습니다.

아참, 게임 업데이트로 슬슬 목표한 인터페이스 갈기는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정리해놓고 보니,

맨 처음 드래곤 키우기를 올렸을 때보다 많은 게 뒤바뀌었네요!

스크린샷 2017-08-31 오후 11.05.38.png

이제 슬슬 신작을 준비할 때 인 것 같습니다.

오늘 구상회의를 좀 했는데, 이번엔 좀 독특한 걸로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드래곤 키우기는 제 입장에서 프로토 타입을 시장에 던진 거였는데,

반응이 생각보다 좋아서 오래 물려있었네요 ㅎㅎ;

아무튼 슬슬 또 주말이 다가옵니다!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신작준비하나요!!!+_+

이렇게 20비트가 또 소각되었군요.
이런식으로 사라진 비트가 생각보다 많네요.

그래서요!!! 그 23비트는 찾으셨대요??????

아니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