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해커의 비트코인투자 이야기 그리고 Dapp 앱개발 추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라이프해커(@lifehacksmaker)입니다.!!!

9월 12일 폭락장. 그때 처음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비트코인을 삿죠.

450-390정도까지 삿는데 현금 떨어져서

더 떨어지는거 보다 -1350까지 봣네요..

4500만원 넣었는데...

3150이 되는거 보고 눈이 돌아갔죠...

340선 직전에 패닉셀했는데

트위터 중국 거래소 폐쇄 연장 소식에

390선까지 복귀하는거 보고... 그때

패닉바이 셀 반복하다.. 평단가를 거의 600까지 높여놓았습니다....

추가로 돈을 2000더 넣으면서

평단가를 끌어내렸죠..

중간중간 트레이드 단타를 해봤는데
할때마다

코인이 줄어들었습니다.

결론은 kwr 기준으로는 이익이더라도 코인갯수가 줄었죠..

그때 느꼈습니다..

저는 코인트레이딩? 그건 고수들이 하는거다..

저는 그때 부터 모든 코인들을 비트코인으로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빗썸에서 폴로닉스로 옴기고 랜딩을 하다가

다시 비파가 이자가 좋다하여 비파에서 펀딩을 하면서

비트코인의 이자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총 들어간 금액은 8400만원정도 들어갔습니다..

만약 생각해봤습니다.

제가 340선을 봤을때 8400을 넣고 장투했더라면.?

지금?

거의 2억이 되어있었겠죠..

하지만 지금은? 중간중간 거래와. 자금을 한번에 넣은게 아니고 조금조금씩 더 넣다보니.

수익은 적습니다.

저는 그래서 요즘 느낀건. 비트코인숫자를 모으자.

저는 개발자입니다. 예전에 스마트폰 시장 처음 열릴때 앱개발도 해보고,

지금은 전자회사 와서 제품도 만들어보고 이것저것합니다.

근데 요새느끼는건 블록체인이 진짜 세상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이다.!

감히 그렇게 이야기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블록체인 공부합니다. dapp 개발 들어갑니다.

친구들 2명 이랑 셋이서 스터디하고 개발 들어갑니다. 언젠가 빛을 발하는 날이 오겠죠.

그때도 비트코인을 모을겁니다. 여전히 저는 비트코이너로써 살거 같습니다.

트레이딩을 잘하시는분이 하고 저는 열심히 krw채굴해서 사고, 서비스 만들어서 가상화폐로 팔고.

이렇게 코인을 모아야겠습니다.

가상화폐 지켜봤는데 이제 겨우 제도권 진입할까말까 선물 파생이야기 나오는데

초기라고봅니다. 극단적으로 투자하는사람이 잇는데 저처럼. 저는 미래를 여기에 걸었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개발 서적 도착합니다.

인터파크 보니까 블록체인 치면 딱 14권 다오더라구요.

스마트폰 시장 열릴때 개발자들 영어서적 열심히 뒤져서 개발할때 생각나더라구요.

시장초기입니다.

뭔가를 해서 이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