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I'm greeting you first on Steemit.

in #kr6 years ago (edited)

cat-859017_1920.jpg

안녕하세요.
어제 가입한 스티밋 뉴비 Ben입니다.

그나저나 생각보다 가입하기가 힘드네요. ㅎ

다시 소개를 이어가자면
저는 30대 초반이며 부천, 시흥에 거주하고있습니다.
정해진 관심사는 딱히 없지만
재미있는 글들을 읽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또한, 최근 살이 부쩍올라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습니다.
취미는 스노우보드, 낚시, 영화, 미드 시청입니다.
스티밋으로 개인적으로 일상을 적는 일기장의 역할과
사람들과 소통하는 창구 역할을 할 것 같습니다.

저의 간단한 소개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즐거운 목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Hello
I'm a newbie named Ben who just signed up for Steemit yesterday.

By the way It's so tougher to join it than I thought.lol

Back to the introduction of mine,
I am early 30's and living in Bucheon and Siheung city.
I have no specific interest but
I like surfing on the web and reading one's funny story.
Also, Nowadays, I've gained weight
so I'm interested in working out and diet.
My hobby is snowboarding, fishing and watching
movies and American drama.
Through Steemit, I'm going to share my ordinary life as a diary,
at the sametime it could be a window which I can communicate with someone.

Thanks for reading my simple self-introduction so far.
I hope you have wonderful Thursday.
Bye~!

Sort:  

아이고 힘들게 가입하셨네요. 환영합니다....

그러게요.. 가입이 가장 큰 관문인데
조력자 한분이 도와주셔서 간신히 했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ㅎ

님아 반응 생각보다 좋은데요? 질투나게

많이들 반겨주시니 황송할 따름입니다.

4월에 가입한 뉴비인데 팔로 하고 갑니다.
잘지내봐요 ^^

안녕하세요 ㅎ 전 가입해야지 하면서
이제서야 했네요 ㅎ
저도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ㅎ

웰컴투 스팀잇라이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ㅎ
레츠 해브 섬 펀!!

환영합니다! 가입이 원래 제일 힘들어요..

그러더라구요 가입이 ㅠㅠ ...
가장 큰 관문 통과했으니 이젠 편해지겠죠?ㅎ

정말로 시작이 반입니다. 이제는 훨씬 나으실 거에요.

그런데 또하나의 난관은 어플이
댓글달기가 불편하군요 ..ㅎㅎ
아직 적응하려면 시간이 필요할거같아요 ㅎ
시작이 반이니 열심히 해봐야죠 ㅎ
감사합니다!

아이고 ㅎㅎ 이 어려운 가입을 통과 하셨네요 ㅋㅋㅋㅋ 이제 적응 잘 하시고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입을 환영합니다

그러게요 ㅠ 최고의 난이도였습니다. ㅠ
앞으로 열심히 활동해봐야겠습니다!ㅎ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잘 부탁드려요ㅎ

단바인님 소개로 인사왔습니다.^^
즐거운 스팀잇생활 시작하세요 그리고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격려 감사합니다.ㅎ
꼭 살빼서 후기올려볼게요 ㅎ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어서오세요~^^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ㅎ
많은 분들이 반겨주시니 감사하네요 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벤님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 즐거운 스팀 되세용 ^^스팀팔로우-설이.png

감사합니다 ㅎ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반갑습니다 ㅎ

반갑습니다~~
고양이 귓모습 귀엽네요 ㅎㅎ
즐겁게 소통해요!!

어디서 다운받았는지 기억은안나지만..ㅋ
폰배경으로 사용하는 그림이라 올려봤어요 ㅎ
즐겁게 소통해요~

와우~~~ 환영합니다. ^^

와우~~ 감사합니다!ㅎ

새로운 뉴비님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아이템이 다양한데 좋은 이야기 많이 올려주세요 ^^

여러가지 글들을 차근차근 써보려하는데
재미는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신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이렇게 반겨주시니 덕분에
벌써 즐거운 시간이 되어가네요 ㅎ
목요일 잘 마무리 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도 새로 가입한 뉴비입니다ㅎㅎ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ㅎㅎㅎ

감사합니다 ㅎ
저도 자주 방문할게요 ㅎ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어서 오세요 방갑습니다 ^*^ 자주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Congratulations @light-is-righ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주 뵈면 좋겠네용^^
스팀잇에서 즐거운일 가득하시기를 바래요^^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되세요!

낚시빼곤 취미가 같네용~ㅎ 어서오세용 스티밋에ㅎㅎ서로 도와가며 잘해보아용ㅎㅎ

환영합니다!! 저도 8일차 뉴비입니다 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하고갑니다~~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 & 지원을 하고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D

Congratulations @light-is-right!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1 with 47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

반갑습니다~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네 반갑습니다 ㅎ

환영합니다. 프로필 사진이 멋집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