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 기반 게임 도박 플렛폼은 성공 가능한가?

in #kr7 years ago

좋은 분석글 잘 보고 갑니다.
도박과 게임에 대해서 저도 관심은 없지만, 제 생각과는 다른 관점으로 보시는군요.
음란물 때문에 인터넷을 시작한 케이스와 같이 경제적 사고의 발달이 아닌 도박과 게임 때문에 암호화폐에 관심과 이용이 늘어나는 현상이 벌어지지 않을까 생각하거든요. (암호화폐를 이용한 도박과 게임이 실질적인 장점이나
credit이 발생한다는 전제가 있어야합니다.)

옛날 생각 나는군요. 전화접속으로 나우누리와 유니텔에 접속해서 따끈따끈한 야사를 보면서 하얀밤을 보냈던 학창시절이 떠오르는군요 ㅋㅋ 뚝뚝 끊기면서 사진이 display 되는 볼록한 CRT모니터를 눈이 벌개져서 보던때가... ^^;

Sort:  

상당히 옳으신 생각이라고 판단합니다. 저도 암호화폐가 도박에 사용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그리사용하는이들이 있구요. 제가 어려울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도박 블록체인 플렛폼입니다.

그렇군요. 기술적인 부분이라 risk가 있다는 판단이시군요. 저도 참고하겠습니다 ^^
도박 dAPP뿐만아니라 다른 다양한 dApp들이 실체가 아직 이렇다할게 아무것도 나온게 없는데 이렇게 암호화폐시장이 요동치니..무섭습니다^^;

어쩌면 아직도 시작을 안한것일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 세계 자금이 몰려드는 시장이라고 생각하고 시가총액 생각해보면 아직 시작도 못한 상태가 아닐까 싶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