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페 도와주실 분?

in #kr6 years ago

대부분 그렇겠지만
최신글 올라오는거 일일이 보는 사람이 많진 않을껍니다.

스팀잇이라는게
댓글보단 글 쓰는게 더 유리한 구조이니깐요 ㅎ

실제로 지금도 올라오는 최신글 보면 댓글이 없거든요..
어떻게 보면 아직도 스팀잇 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다는 점이고..

그리고 제일 큰 걸림돌은
(일반적으로) "댓글=보팅"이 성립되는 구조상...

투표하는 수량은 정해져있기에(=댓글 작성할 수 있는 수량)
피드만 해도 벅찬 분들이 많지 않나 싶네요..ㅎ

무튼
내 계정의 조회수 부터 늘려야 하는데
조회수를 늘리는 방법론이 필요한거 아닌가 싶기도하고

아 몰랑~

Sort:  

나중에 카페 주소 올리면 가입해주세요.
멘토링해드리겠습니다.ㅋㅋ(원하시면.ㅋㅋ)

죄송합니다. "아몰랑"의 저작권이 저에게 있기 때문에,
아몰랑 뒤에는 꼭 (by @cowboybebop) 을 붙여주세요. ^^

@yam.yam, @zzing 여기와서 싸워~.ㅋㅋㅋ

떼잇!! 들켰다~ 휘리릭~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