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했어요. 1일 1개 폿팅하기! Let's Go!!!

in #kr6 years ago
우연히 알게된 스팀잇.

글쓰며 취미생활도 즐기고 소소한 수익금까지

일석이조가 아닌가?

그래서 스팀잇에 흠~ 빠져볼렵니다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용 ~ ><


첫글은 핸드폰에서 적고 있는데

뭔가 답답하다는 느낌이 와요~

조금씩 알아가다보면 금방 적응이 되겠죵?

사진첨부는 어떻게 하는것이며,

계속 헤매이고 있지만 이따 집에서 두번째 글은

pc에서 작성해 봐야 겠네요.ㅋㅌ

사진이 올라가는지를 테스트를 해보기 위해

제가 요즘 좋아라 하는 망고링고

맥주 사진을 올렸는데

제발 사진이 보였으면 좋겠네요 ^^

혹, 술을 잘 못드시는 분들이먹기에 좋거든요.

도수가 2.5%라서 달짝지근, 부드러움과 함께

톡! 쏘는 매력을 볼 수  있으실꺼에요ㅎ

오늘도 망고맥주와 함께 스팀잇 저녁에 

다시 들어올께요 ^^


Sort: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입니다ㅎㅎ 반가워요!!
아직 스팀잇 ui가 많이 불편한것이 사실입니다ㅜㅜ
나중엔 좋아지겠죠ㅎㅎㅎ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만한 글 링크 남겨드립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고
자주 소통하면 좋겠어요!!

@darkhorse81 님의 [스팀잇 이용안내 & 노하우 공유]
(https://steemit.com/kr/@darkhorse81/6nqrjs-and)

@ganzi 님의
[스팀잇 시작한 뉴비분들에게 바칩니다!]
(https://steemit.com/kr/@ganzi/wahbi)

ㅎㅎ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 이따 취침전에 휴대폰으로
읽어보아야 겠어요^^
좋은밤 되세요^^

ㅎㅎ 환영합니다
영광의 첫보팅은 제가 가져갑니다 후후

ㅎㅎ반가워영^^
첫댓글 정말 감사해요^^

사진 첨부는 실패를 하신.....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시간 있을때마다 글 작성해보려구요~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ㅎㅎ 감사해요^^
보팅이라는 말도 아직은 어색하궁 그러네요 ㅋㅌㅋㅌ
저도 팔로우할께용^^

반갑습니다~환영하여요ㅎ
저도 얼마안된 뉴비예요~자주 오가며
소통하길 바래요^^

반가워요^^
자주 드릴께요^^

Congratulations @limhyungi!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6 with 58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feel free to vote for my witness! You can do it here or use SteemConnect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뉴비를 위해서 도움을 주는 큐레이터 @momoggo라고 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환영합니다ㅋㅋ 1일 1포스팅 힘든데 화이팅하세요ㅋㅋ

ㅎㅎㅎ 감사합니다^^
1일 1포스팅 도전!!! 응원감사해요^^

환영해요
저는 폰으로 시작을 했더니 계속 폰으로 하게되네요^^
1일 1포 즐겁게 하셔요!!

네^^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된 뉴비인데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반가워요^^
좋은밤 되세용^^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넹~^^ 반가워요^^
좋은밤 되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사진 올리기는 아무래도 실패하신 듯하네요.
저도 아직 뉴비라 잘 모르지만
사진은 핸드폰으로 올리고 있어요.
핸드폰에서 글 수정하시고 밑에 업로드 누르시면 됩니다.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시기 바랄께요.^^

헉! 핸드폰으로 사진이 잘 올라가나용?
무얼 눌러야 하는건지 에구 첫글은 미숙한 부분이 참 많네용 ㅋㅌㅋㅌ
수정도 가능하다니 다시 해봐야 겠습니당^^
감사합니다^^

스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limhyungi님 천천히 해보시면 될거예요 ㅎㅎ
핸드폰보다는 컴퓨터가 저도 편하더라고요 ㅎㅎ

저도 지금은 피씨에서 보구 있는데 핸드폰보다는
훨씬 더 편하네용 ㅋㅌㅋㅌ
요게 sns인데 피씨가 더 편하다닝...
하루 빨리 적응해야 겠는데용? ㅋㅌㅋㅌ

반가워요. limhyungi님!
ㅋㅋ 사진이 보이지 않네요.^^
일석이조 성공하시고
스팀잇에 즐겁게 흠뻑 빠지시기 바랍니다.^^

ㅎㅎㅎ네넹^^
반갑구 감사해요^^
영어로 되어 있어 이건 공부 많이 해야 겠네용 ㅋㅌㅋㅌ
이러다 영어가 늘려나 몰라용 ㅎㅎㅎ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어떤글들을 올려야 할지 생각이 많아지는
하루들을 보낼것 같아요 ㅋㅌㅋㅌ
너무 너무 감사하구 좋은밤 되세용^^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반가워요
1일 1포스팅을 너무 거창하게 생각하지말고 편하게 본인의 생각으로 소통한다고 생각하면 1일 N포스팅도 문제없을껍니다~
앞으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당^^ 그리고 좋은 조언 감사해요^^
아무도 댓글을 안달아주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살짝 했었는데 이렇게 댓글이 달아지는거 보니깐
신기하네용^^
보팅? 모르는 단어들도 많고 한동안 티비도 안보겠어요 ㅋㅌㅋㅌ

글쵸 ㅎㅎ 한동안 티비보다도 재미있을껍니다 ㅎㅎ
그리고 좀 지나면 그냥 일상이 되어있죠 ㅎㅎㅎㅎ

엇 사진이 안보여요. 폰으로 하실땐 업로드로 버튼 누르고 사진 선택하시고 업로드가 100%완료 되면 그림주소가 나오는데 그걸 주우시면 안돼요.
어쨋든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팔로우하고 또 놀러오겠습니다

아하? 업로드 버튼이 있었군용 ㅋㅌㅋㅌ
저는 이상한 사진그림같은것만 클릭했었는데...
작성한 첫글도 30분 이상 걸렸다니깐요 ? ㅎㅎ
자주 소통할께용^^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망고맥주 먹어본적 없는데, 맛있나봐요 ㅎ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kr-qna 서포터즈들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1519786264156.gif

오~~~ 좋은 정보 감사해요^^
이렇게 하면서 하나씩 알아가나봅니당 ㅋㅌㅋㅌ
망고맥주 맛좋아요^^ 마트에서 캔으로 팔던데
기회되심 한번 드셔보셔용^^
좋은밤 되세요^^

ㅎㅎ 반갑습니다^^
사진은 실패하신거 같아요 ㅠㅠ PC로 하실때는 그냥 사진 슥 드레그해서 올리면 올라갑니다~~
팔로하고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네넹 ㅜㅜ 사진은 실패 했네용 ㅜㅜ
피씨에서는 드래그만으로도 사진 첨부 가능하다보네용^^
아무래도 피씨에서 하는게 훨씬 편할듯 해용^^
반갑고 자주 소통할께용^^ 좋은밤 되세요^^

어서오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정이 많고 따뜻한 곳 입니다.
먼저 많은분들과 소통하시다 보면 금방 정착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앞으로 좋은글들로 자주 소통 하도록해요^^

반갑습니다^^
첫글에서부터 정말 님 말씀대로 따뜻하고 정이 많은곳이란걸
느끼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 좋은글로 인사할께요^^

만나서 반가워요^^
자주 뵐게요 . 사진은 안보이네요
^^

네넹 ㅜㅜ 사진은 실패여용 ㅜㅜ
속상하지만 첫글로 통해서 님들이 많이 알려주시니
배우게 되네용 ㅎㅎ
저두 만나서 반갑구요 좋은 밤 되세용^^
자주 소통해용^^

Congratulations @limhyung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영어네요 ㅜㅜ
무슨말인지... ㅜㅜ
여튼 좋은밤 되세요^^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욥>_< 보팅 살포시 하구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할께요^^ 좋은밤 되세요^^

환영해요. 저도 하루에 한개 포스팅을 하려하는데.. 이러저러한.. 게으름과 스케줄(?)로.. ㅎㅎㅎ 여건 닿을때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가요~ 뉴비끼리 맞팔해요~ ^^

빠~져 봅시다~ㅎㅎㅎㅎ
환영해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더불어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앞으로 많은 소통과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아직은 스팀잇이 모바일보다는 PC에 더 최적화되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반갑습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글로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뉴비들에게 요긴한 팔로우 체크 프로그램 즐겨찾기 하고 사용해보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고 감사합니다^^
좋은글 읽어볼께요^^

반갑습니다~ 자주봬용 :)

네~^ 감사합니다^^
좋은글로 자주 뵐꼐요^^

사진은 폰으로 업로드가 가능하던데
다시 도전해보세요..ㅎㅎ 반갑습니다..즐거운 스팀잇 같이해요~

ㅋㅌㅋㅌ 네~^^ 사진 첨부 다시 도전해볼꼐요^^
앞으로도 좋은글로 자주 소통할께요^^
좋은밤 되세요^^

Congratulations @limhyung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지스팀잇을 통해 보팅해드릴게요. 스팀잇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이지스팀잇에 한번 방문해보세요ㅎ
@환영해

@limhyungi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limhyungi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목표가 같아요^^ 1일 1포스팅! 그런데 이거...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목표 달성하시길 바라며 격하게 환영합니다^^
자주 올라올 포스팅 기대하며 팔로잉 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