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limo-sbs 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SBS스폐셜 취재중 알게되어 가입했습니다
SBS에서 촬영감독으로 일하고 있고요...

@roychoi님과 @successtrainer님의 도움으로 가입하게 됐네요.

3D printer를 취미로하고 있고요 드라마와 다큐멘터리 가 주분야입니다

많은 이야기들을 공유했으면 합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216866C5-212C-419A-A44A-EC3275146D8F.jpeg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반갑습니다! @홍보해

반갑습니다. 이렇게 빠른 ... 빛의 속도네요

@limo-sbs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koreancrypter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 감사

반갑습니다. 팔로우할게요.

아직 서툴러서.....
빠른 적응이 필요하군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즐거운 스팀 생활 되세요! 혹시 관련 취재는 언제쯤

어떤 프로그램으로 방영되는지 궁금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3월11일 일욜 저녁11시 SBS 스폐셜입니다
블록체인에 관한 내용입니다

환영합니다!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ㅎㅎ

와 좋은 글 기대합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가요~ 맞팔 부탁드립니다 😊

어서 오세요.
능력자분이 오셔서 좋네요 ^^
스팀잇을 드라마틱하게 촬영하시는 그날을 기대하면서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너무 큰 기대는 하지말아주세요...
Steemit은 아주 일부분이라...

많은 것을 보시는 직업이시니 앞으로 좋은글 보여주실것 같습니다.

@worldinmyheart 도 같이 인터뷰 했었습니다.
스팀잇내에 빠른적응! 꾸준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일주일뒤 현금화 하는 부분에서는 연락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촬영감독님의 경험담이 듬뿍실린 방송이 반영되길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리스팀 가즈아~!!!

환영합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ㅎㅎ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흐흐

반갑습니다.ㅎㅎ

로이님 포스팅에서 봤습니다. ^^ 반갑네요.
스티밋 생태계를 십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 이벤트들도 있으니 참가해 보시구요.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요~

새내기입니다. 팔로우 할게요.

반갑습니다. :) 3월 방송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스팀잇에 관한 내용이 아닙니다. 불록체인을 다루는데 있어 암호화폐가 필수적이다보니 블록체인을 기반으로하는 다양한 생태계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너무 큰 기대를 하시면 실망도 커집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활동이 기대됩니다 ㅎㅎ
자주뵈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할게요~

안녕하세요? ^^ 민중의소리입니다. 언론인들이 많이 들어오고 계시네요 ^^

감독님 열렬히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재미난 글들을 많이 올려야줘!!!

11일차 신입입니다.
반갑습니다.
신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 3D프린터 관련 포스팅 기대됩니다 ^^

3d프린팅에 관심이 있으신가 보군요
반갑습니다.

가끔 방송에서 보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ㅎ

감독님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실감나고 좋은 글 기대하며 팔로우하고 갑니다 ^^

@환영해

@limo-sbs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orhappywomen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반갑습니다~ 팔로우할게요^^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촬영감독님.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모르는 분야에 대한 좋은글들 기대됩니다.!

감독님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와우~ c300인가요? c500인가요? ㅎㅎ

C500 입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글 올려주세요. ^^

반갑습니다. 저도 얼마 전에 가입한 뉴비입니다. 팔로우 신청하고 갑니다~~ㅎ

반갑습니다!! 촬영감독으로서의 이야기가 기대됩니다. 저는 여행기를 공유하려고 스티밋에 가입했어요! 팔로우할께요!!

와우~촬영감독님 이시군요^^
스팀잇의 세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반갑네요.. 이런 인연으로 글을 볼 수있게되서요...^^

반갑습니다

Loading...

반갑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 됩니다!!

여러 분야에서 활동중인 한국분들이 생겨나고있어 정말 좋습니다.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요.

저고 팔로우 합니다

어서오세요~ 너무 멋지신일 하고 계시네요! 좋은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좋은하루 되세요~

반갑습니다. ^^ 로이님 포스팅 보고 오게 되었네요 ^^ 주 분야로 말씀해주신 것 흥미롭네요 앞으로도 자주 뵙겠습니다. ^^

재미난 글로 인사드릴께요!!

우와 이렇게 전혀 만날수도 없을것 같은 분들까지 이렇게 보게되네요.^^ 반갑습니다.

그래서 SNS 가 좋은거 아닐까요???

하핫.. 그런가요. 자주 좋은 글로 만나면좋겠네요.^^ 팔로잉하고 갑니다.

환영합니다. 촬영하면서 재밌는 일 많이 올려주세요.^^

환영합니다~
며칠안되셨는데 글을 벌써 일케나 많이 올리시다뉘...
반성합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가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방송관련해서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limo-sbs, this post is the eigh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Dust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 and 0.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Dust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13403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3621.74.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반갑습니다!
앞으로의 행보 기대하겠습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